[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세븐일레븐이 예년보다 한층 빨리 찾아온 추위에 겨울 특화 상품인 딸기 샌드위치를 앞당겨 업계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본격 추위가 시작되면서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진입하고 바람까지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도 뚝 떨어졌다. 이와 함께 강원 산지에는 눈 소식이 있기까지 했다.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빨리 찾아온 추위에 겨울 시즌이면 생각나는 과일 '딸기'를 활용한 샌드위치 상품을 예년보다 3주 가량 앞당겨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딸기 샌드위치 상품은 '몽글몽글딸기샌드'다. 딸기 샌드위치의 핵심인 딸기의 경우 경상북도와의 MOU를 바탕으로 국내 유명 딸기 산지인 경북 고령에서 알이 굵고 단맛이 좋은 고품질의 설향딸기를 직소싱한 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딸기 외에도 이번에는 겉을 둘러싼 빵에도 주력했다. 몽글몽글딸기샌드는 올해 한 연예인이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최애빵'이라고 언급해 SNS상 화제가 된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스키에'의 인기상품 '파스키에 팡올레'로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앞서 지난 7월부터 '파스키에팡올레', '파스키에팡오쇼콜라' 등 파스키에의 인기 상품들을 편의점 단독으로 선보여오고 있다.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크림의 경우 맛은 물론 SNS인증샷을 위한 외형도 중요한 요소가 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고소한 맛이 좋고 단단하고 쫀득한 제형을 지닌 식물성 크림을 활용했다. 전년 선보인 '베리스윗딸기샌드' 보다 딸기 양은 2배, 크림은 50% 가량 증량해 더욱 풍부한 딸기와 크림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1일과 28일 2회에 걸쳐 세븐앱에서 몽글몽글딸기샌드를 수도권 및 강원, 충청 일부 지역 등 7000여점 대상 한정 물량(회차당 500개, 총 1000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앱으로 구매 시 정상가 대비 40% 가량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 빠르고 저렴하게 딸기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점포에서는 각각 27일과 내달 5일에 상품 수령이 가능하며 내달 초중순부터는 전 점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한 새로운 딸기 샌드위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부터는 제철 딸기 상품 3종도 선보인다. 딸기가 신선도에 예민한 상품인 만큼 국내 최대 딸기 생산지인 충남 논산의 1400동 하우스에서 재배한 딸기를 산지로부터 직소싱해 매일 점포로 입고시킬 예정이다.
풍부한 과즙과 상쾌한 단맛이 특징인 '설향딸기'와 커다란 과육에 진한 복숭아 향이 특징인 '홍희딸기', 그리고 일반 딸기 대비 2배 가량 크고 높은 당도를 지녀 딸기의 제왕이라 불리는 '킹스베리'까지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딸기 취향에 맞출 수 있도록 골고루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24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갤올라잇 기간 중 특가 핫딜을 비롯해 장바구니 쇼핑 할인권, 페이백 행사 등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핫딜은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대폭 할인해 선보인다. 인기 상품 총 9개를 행사기간 중 3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장바구니 쇼핑 할인권 3종도 증정한다. 패션, 뷰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12% 할인(최대 5만원, 갤러리아 앱 전용) 쿠폰과 전상품 7%(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과 페이코앱 할인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2,2,2. 페이백'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기간 중 총 구매 금액이 20만원,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적립금 2만원을 지급한다.
아웃도어 아우터 기획전, 연말 뷰티 상품 제안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갤올라잇 행사를 맞아 영상쇼핑 코너 '갤플레이'를 론칭했다. 의류, 잡화, 화장품 등 영상으로 상품을 소개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향후 영상 쇼핑 상품을 확대하고 다양한 테마 기반 영상 쇼핑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지난 5월 양 사가 체결한 파트너십의 결과다. 올리브영은 세계 최초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를 선보인 현대카드와 함께 차별화된 뷰티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PLCC 출시에 힘을 모았다.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결제 금액의 최대 5%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올영세일 기간에는 5%, 평소에는 3.4%를 적립해 준다. 그 외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된다. 누적 적립 금액 1000원마다 '올리브영 현대카드 리워드(이하 리워드)' 1매(1000원권)가 발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리워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총 230매(23만원 상당)까지 받을 수 있다.
리워드는 상품 쿠폰, CJ ONE 포인트, 기프트 카드 등과 중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올영세일 쇼핑 지원 쿠폰, CGV 할인 쿠폰 등의 제휴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카드 디자인에도 올리브영만의 색깔을 담았다. 깔끔하면서도 독창적인 느낌을 주고자 로고와 전용 서체,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해 아이코닉 핑크, 데일리 아이템 등 4종과 메탈 소재인 메탈 올리브 등 총 5종을 선보였다.
올리브영은 이번 PLCC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말까지 사용처와 관계없이 올리브영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 12월 올영세일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아이들에게 손 씻는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는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그대로 구현해 손 씻기가 중요한 아이들에게 손 씻는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
샤워메이트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는 거품 제형으로 부드러운 손 세정에 도움을 주며, 특히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샤워메이트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는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를 처방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브레드이발소 버블 핸드워시는 브레드이발소의 캐릭터별로 어울리는 향을 적용해 아이들에게 친근함을 더했다. △부드러운 우유향의 ‘윌크' △달콤한 초코향의 ‘초코' △고소한 버터향의 ‘브레드' △상큼한 피치향의 ‘마카롱'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이자벨마랑'이 25SS 컬렉션을 공개하고 내년 봄여름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자벨마랑'은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매 시즌 매혹적인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 무드를 제안해 왔다. 지난 9월 파리패션위크 런웨이를 통해 공개된 2025 SS 컬렉션은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렬해진 보헤미안 룩을 제시했다. 대자연과 고대 역사의 산물을 아우른 무드를 기반으로 강한 오렌지, 버건디 컬러 등 레드 계열을 활용한 컬러 대비, 화려한 프린트와 공예 디테일을 강조했다.
메인 컬렉션은 '아마존'에서 영감을 받은 열대 지방 대자연의 무드에 이자벨마랑의 장인정신을 더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나비를 연상시키는 실크 원사 패턴, 펄럭이는 프린지 등 야생을 연상케 하는 생동감 있는 디테일을 강조했다. 특히 파리패션위크 런웨이에서 모든 모델이 평평한 플랫 슈즈를 착용해 더욱 자유분방한 보헤미안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됐다.
또한 '리비에라 캡슐 컬렉션'은 남아메리카 대륙의 숲과 해변에서, '프리(Pre) 컬렉션'은 모로코의 고대 도시 '마라케시'에서 각각 영감을 받아, 메인에 이어 캡슐, 프리 컬렉션까지 모두 대자연과 장인 정신을 아우른 룩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오는 21일 VIP 고객 대상 25SS 론칭 프리뷰 행사가 이자벨마랑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2008년 말부터 LF가 국내 전개하며 두터운 신명품 마니아 고객을 확보한 이자벨마랑은, 올해 들어 12년만의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남녀 복합 매장 확대, 트렌디한 SNS 컨텐츠 확대 등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뚜렷이 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SK매직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03)' 신규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이지 색상에 이어 출시한 신규 컬러는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2종으로 정수기 하나로 단조로운 주방 공간을 보다 화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컬러는 시각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심리적으로 스트레스 완화 효과도 있어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 인기를 얻고 있는 색상으로 SK매직은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파스텔 색상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최첨단 위생관리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정수기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저수조) 방식이 아닌 정수된 신선한 물을 바로 제공하는 직수형 정수기로 냉∙온∙정수는 물론 약 100℃의 고온수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뜨거운 고온수도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자동 살균 기능을 지원해 정수기 스스로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케어' 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또, '코크 UV 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 UV살균한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여기에 '자동배수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직수관 상태를 유지해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오는 18일부터 12월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생필품의 모든 것'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공작소 네이버 스토어에서 열리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 기간동안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한 핸드워시를 비롯해 주방세제, 키친타올, 각티슈, 세탁세제 등 생활공작소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49%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생필품의 모든 것'에는 소비자를 위한 많은 혜택이 준비돼 있다.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권 20명, 7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10명에게 지급하며,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추첨해 N페이 2000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1월19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예정돼 있다. 쇼핑 라이브 중 구매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각 커피 쿠폰을 각각 20명에게 증명하며 관심도를 높일 예정이다.
쿠팡이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카테고리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전인 ‘2024 WOW 더 리빙쇼'를 오는 12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인기 홈인테리어 및 주방용품 브랜드의 2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로는 지누스, 파르페by알레르망, 스피드랙, 아이리스, 쓰리엠, 듀벨, 코튼클라우드, 샤바스, 따수미, 코코도르, 듀라셀 등이 있다.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로는 락앤락, 포트메리온, 테팔, 스카치브라이트, 바겐슈타이거, 해피콜, 키친아트, 생활의쓰임, 이지엔, 아띠래빗, 창신리빙, 한샘, 글라스락, 오슬로, 벨라쿠진 등이 참여한다.
아울러 기획전 페이지 내에 다양한 테마 할인 코너를 마련해 고객의 쇼핑을 돕는다. 우선 11월18일과 25일만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인기 상품을 최저 199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하는 '선착순 초특가쇼' 코너를 운영한다.
매일 오전 7시에 단 하루만 정해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원데이 세일쇼'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브랜드 세일, 겨울 스페셜 세일 등 다양한 주제의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1000여 개의 식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는 '푸드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푸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연간 최다 상품을 할인하는 식품 할인전으로 1년에 한번 진행한다. 쿠팡은 고물가 속에서 소비자들의 식품 구매 부담을 덜고 침체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가공·즉석식품, 커피·음료, 스낵·간식, 건강식품, 조미료, 어린이 식품 등 식품 카테고리를 총망라해 선보이며, 최소 15%에서 최대 51%까지 할인한다.
이번 행사에는 일동후디스, 롯데칠성음료, 켈로그, 삼양식품, 광동, 네스카페 등 다양한 인기 식품 브랜드가 행사에 대거 참가한다. 대표 상품은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L 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원두커피믹스 △첵스초코 오곡으로 만든 시리얼 △광동 옥수수수염차 그린 무라벨 △삼양 볶음 간짬뽕 140g △ 뉴트리디데이 L-아르기닌 1000mg 120정 등이다.
KT&G가 면세점 전용 제품인 '레종 이오니아(Raison ionia)' 신제품 3종을 18일 정식 출시한다.
'레종 이오니아'는 그리스와 이탈리아 사이에 있는 이오니아해 바람을 맞고 자란 담뱃잎이 4% 함유돼 있다. 또한, 강화된 냄새저감 기술을 통해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효과를 향상시켰으며, 에어리 필터(Airy Filter)를 적용해 가벼운 흡연감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R 플랫폼'을 기반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으며, 생동감 있는 컬러를 통해 레종 이오니아 고유의 맛과 향을 강조했다. 출시 제품은 미스틱 퍼플(Mystic Purple)과 오션 블루(Ocean Blue), 썸머 레드(Summer Red) 총 3종이며, 모두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0.1㎎, 0.01㎎이다. 해당 제품은 인천·김포·김해·대구·제주 등 총 6개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SSG닷컴이 자체 간편결제 머니인 SSG머니의 충전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 편익 증대를 위해 결제수단을 다변화하고 높은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SSG머니 충전결제는 SSG닷컴에서 상품주문 시 고객 계좌에서 SSG머니를 1만원 단위로 충전하고 동시에 결제할 수 있는 새로운 결제 수단이다. SSG닷컴의 간편결제 플랫폼인 SSG페이에 은행계좌를 등록하면 쓱닷컴에서 쇼핑할 때마다 SSG머니 충전과 결제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SSG머니는 주문금액 기준 1만원 단위로 자동 충전된다.
SSG머니 충전결제 서비스의 최대 장점은 적립 혜택이다. 횟수 제한없이 결제금액의 1.5%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SSG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의 배송이 완료된 다음날 쓱닷컴 계정에 건당 1만원 한도로 SSG머니가 적립된다. 충전결제를 통해 실제 결제한 금액 기준으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잔액은 수수료 없이 환불 가능하다.
SSG닷컴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4일까지 1주일간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충전결제 첫 이용건에 한해 기본적립 1.5% 외 3.5%를 추가로 적립, 충전결제 금액의 총 5%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0일까지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py)를 통해 K-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양사 체결한 'G마켓 판매 상품의 쇼피 입점 및 양사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마련했다.
연말을 맞아 대규모로 진행하는 쇼피 '블랙위크' 프로모션에 G마켓 역직구 서비스인 'G마켓 글로벌샵'이 참여, 우수한 상품력을 자랑하는 K-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외판 '빅스마일데이'로, G마켓 글로벌샵 상품을 '빅스마일데이' 행사 로고와 함께 특가에 선보인다. 몽골 현지에서 선호도가 높은 뷰티, 패션, 바디/헤어, 유아동용품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2024년 최대 할인 행사인 '직잭세일 블랙 프라이데이'를 금일부터 15일 동안 진행하고 6100여 개 스토어의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최대 94%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직잭세일 블랙 프라이데이'는 1년 중 가장 많은 스토어가 참여해 최대 할인과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행사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미니뽕' '핫핑' '가내스라' 등의 쇼핑몰부터 브랜드패션을 대표하는 '스파오' '젝시믹스' '제너럴아이디어', 뷰티 브랜드인 '넘버즈인 마켓' '에스쁘아' '클리오' 등과 '풀리오' '로그몰', '유닉스' 등의 라이프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해 역대 최다 상품을 연중 가장 큰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11월18일, 25일, 12월1일 총 세 차례에 걸쳐 지급되는 쿠폰팩은 15%, 17%, 20%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쿠폰별 3매~5매가량을 제공해 고객들은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5000원 더블 할인 쿠폰과 장바구니 합산 금액 기준으로 사용 가능한 5%, 7% 쿠폰도 무제한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99% 할인율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상품을 오픈한다. 1030 여성 인기 쇼핑몰인 '에드모어' '데일리쥬' 등의 스테디셀러 상품부터 브랜드 '로엠' '몽돌' 등의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만날 수 있다.
행사 시작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매일 저녁 6시에 정상가 50만원대의 '소니 헤드셋(WH-1000XM5)'을 81% 할인된 가격에 10개 수량씩 선착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매일 정오(12시)에 오픈하는 최대 10배 혜택이 담긴 '뷰티 럭키박스'와 '쇼핑몰 990원 특가' '시즌 베스트 특가' '라이브 특가' 등 다양한 특가 코너를 행사 기간 내내 운영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자정 시작되는 '행운 뽑기'에서는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 마일리지와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불닭볶음면' 등의 경품을 무작위 지급한다. 매일 저녁 8시에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며, 밤 10시 선착순 3,000포인트 지급 이벤트, 1억 원 상당의 주사위 게임 등을 준비했다.
정오에 시작하는 래플 이벤트도 11월30일을 제외한 행사 기간 내내 선보인다. '샤넬 지갑' '셀린느 백' '디올 벨트' 'LG 시네빔' '미우미우 목도리' 등 1030 여성이 좋아하는 상품으로 구성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쿠캣은 18일 오전 9시부터 오는 25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2024 쿠캣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 쿠캣 블랙위크는 쿠캣이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누구나 화끈하고 풍성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한 데 모았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8일 동안 매일 오전 11시와 밤 8시 2번에 걸쳐 '1100원 선착순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원팩쿠캣 뚝배기불고기, 원팩쿠캣 순살 갈비탕, 원팩쿠캣 낙대새전골, 렌지쿠캣 파스타, 렌지쿠캣 직화 삼겹살 등의 다양한 쿠캣 인기 PB(Private Brand) 제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발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만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2장을 모든 쿠캣 회원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 또한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적립금 혜택 역시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다 또는 최고 구매 기록을 남긴 고객에게 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미션수행 적립금 이벤트 '쿠캣줍줍'를 통해서는 평소보다 2배 많은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 외에 할인 품목이나 할인율 등 2024 쿠캣 블랙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캣 공식 온라인몰 및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혜택을 담은 '하프 세일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닥스, 헤지스 등 20만개의 입점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며, 최대 9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패딩, 코트, 부츠 등 방한 패션 아이템부터 뷰티, 식품까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LF 하프클럽은 '한정수량 원데이 특가'를 통해 엄선한 6개 제품을 매일 24시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매일 자정에 6개의 새로운 상품이 공개돼, 원하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더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더해 최대 3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행사 기간 중 매일 1회씩 제공한다. 또한, LF 하프클럽의 단독 판매 제품에 대해 최대 15% 중복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무제한 발급받을 수 있다. 결제 방법에 따라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려온 고객을 위해 최저가를 보장하고자 특별한 보상제도도 준비했다. 이미지 상단에 '최저가 보상'이라는 엠블럼이 있는 상품을 구매한 후 해당 상품을 하프클럽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인 온라인 몰을 발견해 제보할 시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연말연시를 화려하게 장식할 다채로운 공연 라인업을 선보인다.
우선, 인스파이어가 제작, 주최하는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를 통해 오랜만에 한국을 찾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내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미 시리즈 #4와 #5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팝 록 밴드 '원리퍼블릭 (OneRepublic)'과 EDM 슈퍼스타 '카이고 (KYGO)'에 이어, 여섯 번째 아티스트로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DJ/프로듀서 '제드 (Zedd)'가 새로 확정됐다. 또한, 지난해 12월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포문을 열었던 첫 음악 행사인 'MMA' (멜론뮤직어워드)와 지상파 방송 연말특집 음악 프로그램인 '2024 SBS가요대전'에 더해 '2024 SBS트롯대전'도 인스파이어 아레나를 찾아온다.
여기에 J팝의 대표주자 '요아소비 (YOASOBI)'와 '나니와 단시 (Naniwa Danshi)'의 단독 내한 공연, K팝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단독 콘서트까지, 더욱 풍성한 라인업과 화려한 스케일로 전세계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자체 기획 공연물인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의 4~6회차 라인업으로, 내년 1월18일에는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테더 (Ryan Tedder)가 이끄는 팝 록 밴드 원리퍼블릭, 2월28일에는 'EDM 슈퍼스타' 카이고, 그리고 3월 1일 (토)에는 멀티 플래티넘 히트곡 메이커인 DJ/프로듀서 제드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단독 공연을 가진다.
원리퍼블릭은 현악기를 활용한 서정적인 곡부터 일렉트로닉 요소를 가미해 에너지가 폭발하는 곡까지 다양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밴드로 'Apologize' 'Counting Stars,' 영화 '탑건: 매버릭'의 삽입곡 'I Ain't Worried'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 7월 발매한 신보 'Artificial Paradise'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7년 만에 내한하는 원리퍼블릭의 이번 공연은 팬들에게 2025년 새해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멋진 추억이 될 것이다.
뮤직플랫폼 스포티파이 (Spotify) 역사상 최단기간 내 10억 회 스트리밍을 달성한 아티스트이자, 유수의 뮤직 페스티벌에서 메인무대를 장식하는 DJ로 활동하는 카이고의 7년 만의 내한 공연은 삼일절 대체공휴일을 포함하는 연휴의 시작인 2월28일 금요일 밤에 초대형 파티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첨단 음향 및 무대 시설을 갖춘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화려한 비디오 아트워크 연출과 대규모 특수효과를 더해 마치 야외 EDM 페스티벌을 즐기는 듯한 강렬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열기를 이어 받아, 레이디 가가 (Lady Gaga)를 비롯한 수많은 아티스트와 함께 히트곡을 만들어 내며 '차세대 일렉트로닉 스타'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DJ/프로듀서 제드가 '인스파이어 콘서트 시리즈 #6'의 주인공으로 나서 내년 3월1일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미국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사이트 비트포트 (Beatport)의 리믹스 콘테스트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일찌감치 두각을 나타낸 제드는 56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댄스 레코딩'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긴 'Clarity' (ft. Foxes),' 무려 13억 회가 넘는 스트리밍을 기록한 'Stay the Night (ft. Hayley Williams)' 빌보드 핫100 4위에 오른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와의 협업곡 'Break Free'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전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다.
2016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Ignite' 등 장르의 경계를 뛰어넘는 음악은 전 세계적으로 316억 회 이상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올해 8월 새 앨범 [Telos] 발표 이후 진행되는 이번 내한 공연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감각적인 멜로디와 열정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또한번 잊지 못할 축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인 멜론 뮤직어워드 (MMA)가 올해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전세계 K팝 팬들을 맞이한다. 11월30일 개최되는 'MMA2024'에서 에스파, (여자)아이들, 아이브, 라이즈, 보이넥스트도어 등 아이돌 그룹을 비롯해 올해 음원 차트에서 대활약한 비비, 이영지 등 대세 K팝 아티스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인스파이어와 뮤직플랫폼 멜론의 운영주체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MMA의 성공적인 개최와 양사의 라이브 콘텐츠 기획 협력을 위해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크리스마스 휴일인 12월25일과 26일에는 각각 '2024 SBS 가요대전'과 '2024 SBS 트롯대전'이 열린다.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이 이미 가요대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고, 올해 첫 개최인 '트롯대전'에서는 대한민국 트로트를 이끄는 가수들이 총출동해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음악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트렌디한 개성과 매력으로 국내 팬들을 사로잡은 J팝 아티스트의 내한 공연도 예정돼 있다.
K팝 아티스트의 콘서트도 빠질 수 없다. 미니 3집 [19.99]로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단독 투어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이 12월14일과 15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서막을 올린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11월13일부터 오는 12월25일까지 개원 10주년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AMG엔터테인먼트의 TV 애니메이션으로, 2020년 시즌1 방영 이후부터 글로벌 대표 IP(지식재산권)로 자리잡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다섯 번째 시즌이다.
행사 기간 동안 아쿠아리움에서 '티니핑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지하 2층 바다거북수조 인근은 캐릭터 등신대, 특별 포토존, 굿즈 교환처가 설치돼 '티니핑'이 가득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해파리 존은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별자리들이 수놓아진 전시물과 캐릭터 액자들을 통해 애니메이션 전용공간으로 탈바꿈한다.
이외에도 포토존을 통해 아쿠아리움 곳곳에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한정 판매중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티니핑 패키지 권'을 추천한다. 패키지권을 통해 행사 기간에 맞춰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티니핑 존에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피규어(로열핑 4종 중 무작위 1종 증정)를 교환 할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꿈같은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워커힐은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산타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필두로 겨울 숲에서 낭만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크닉' 패키지, 특별한 홀리데이 파티를 위한 '클럽 라운지앤바' 패키지를 마련해 잊지 못할 연말연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시즌 선보이는 '산타 키즈 빌리지'는 핀란드 산타 재단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시즌 이벤트다. 올해는 선물을 가득 싣고 여행을 떠난 후 사라진 산타를 찾아나서는 'Finding Santa: Adventure at the Snow Forest' 컨셉으로 진행된다.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를 '흰 눈으로 뒤덮인 숲 속' 테마로 조성한 산타 키즈 빌리지는 12월19일부터 25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포토존부터, 반짝이는 트리 언덕, 플레이모빌 포토존, 핀란드 사우나까지 마련된 스노우 포레스트에서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모험으로 색다른 추억을 선물한다.
산타 키즈 빌리지에 참여한 어린이 고객들은 워커힐의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크리스마스 테마의 다양한 액티비티와 미션 수행 및 산타와 함께 사진 찍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입장권에는 산타의 선물(HAPE 화성로켓기지 기차세트)과 음료(커피&핫초코 중 택 3잔)도 포함돼 동화 같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워커힐은 이벤트와 연계한 산타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출시하고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투숙과 더불어 산타 키즈 빌리지 입장, 조식 혜택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또한 아차산이 주는 낭만과 고요함을 만끽하며 겨울 캠핑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캠크닉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에는 공용 모닥불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스낵박스(뱅쇼 또는 핫초코 2잔, 피자힐 조각 피자 2개, 마시멜로 스모어)'가 포함돼 잊을 수 없는 겨울 추억을 선사한다.
워커힐은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과 저무는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올해 처음 포레스트 파크에 최고 높이 5m의 대형 트리를 설치했다. 은은한 조명과 반짝이는 장식들로 꾸며져 마치 동화속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대형 트리 앞에서의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1컷)도 패키지에 포함돼 소중한 이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아울러, 연인 또는 친구들과 오붓한 연말연시를 보내고자 하는 성인 고객들에게는 클럽 라운지앤바 패키지를 추천한다. 옵션 선택 시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한 해당 패키지는 최고의 스카이뷰를 자랑하는 클럽 라운지앤바에서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선보이는 칵테일(인당 1잔)과 달콤한 디저트가 제공된다. 특별히 클럽 라운지앤바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와 12월31일을 포함해 총 9일간 22시부터 라이브 공연도 열려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