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1월1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10월 선보인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의 큰 반향에 힘입어, 200년이 넘는 전통의 글로벌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콜라보한 프리미엄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의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는 지난 10월 선보인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에 대한 큰 사랑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다. 지난 10월 선보인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빠른 속도로 확대돼 지난달 15일 출시하자마자 전체 물량의 80% 이상이 단숨에 사전 예약될 정도로 품귀현상을 빚었다. 특히, 기존의 여성 고객층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층의 비율이 크게 증가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일반적으로 홀케이크는 여성 고객 비율이 90% 수준으로 대다수를 차지하는데 반해,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45%에 달하는 남성 고객의 선택을 받으며, 남성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에 성공했음을 보여준다.
투썸플레이스는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계 최고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다시 한번 손을 잡는다. 한층 강화된 더 큰 협업으로 탄생한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는 조니워커 가문의 독자적인 기법을 기반으로 최고의 원액만을 골라 담아 소량 생산되는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의 독보적이고 독특한 풍미와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디저트 제작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며 특별함과 희소성이 극대화된 작품이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풍미를 가진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가 녹아든 진한 골드 초콜릿 가나슈와 상큼하면서도 감미로운 블러드 오렌지 꿀리와 크림이 어우러진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 입안에 닿는 순간 초콜릿의 진한 맛이 깊게 퍼지면서도,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 특유의 은은한 향이 함께 올라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블러드 오렌지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달콤함과 상큼함을 균형 있게 전달해 마지막까지 입안에 풍성한 맛의 여운을 남긴다.
특히, 조니워커 블루라벨만의 미묘한 향과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저트의 진수를 보여주며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와 함께 즐기면 가장 완벽한 페어링을 만끽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 패키지를 재현한 블루 컬러의 전용 패키지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럭셔리 디저트의 격을 한 층 끌어올리며 연말 선물의 가치를 최대로 끌어올린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는 총 300개 한정 수량으로, 투썸하트 앱을 통해 100% 사전 예약제로 11월18일부터 12월8일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픽업은 12월14일부터 31일까지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레귤러) 1잔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해당 제품은 △도산공원사거리점 △을지트윈타워점 △서울숲역점 등 투썸플레이스 직영점 14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조니 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는 성인 인증 후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주문 또는 픽업 시 성인 인증 절차가 진행된다.
ⓒ 할리스
할리스가 디저트 트렌드와 Z세대 취향을 반영하여 프레즐, 베이글, 구황작물빵 등 SNS를 뜨겁게 달군 인기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할리스는 베이글의 인기가 사그러들지 않는 점을 고려해, 지난 10월 베이글 라인업을 전격 리뉴얼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더욱 진한 풍미를 선사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특징이다. 특히,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소금빵'을 재해석한 '소금버터 베이글'과 신선한 블루베리가 들어간 '블루베리 베이글'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실제 할리스의 베이글 판매량은 지난 10월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54.4% 성장했다. 이는 전월 판매량과 비교해도 101% 증가한 수치로, 베이글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 할리스는 지난 15일 베이글의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모카번 베이글'을 선보였다. 부드럽고 촉촉한 모카향의 베이글에 진한 모카번 크러스트를 올려 깊은 풍미와 달콤함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인증샷을 유발하는 프레즐 2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구황작물빵 3종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처럼, 할리스의 베이커리 메뉴는 일상 속에서 SNS 인기 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10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25.6% 성장하며 베이커리 메뉴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할리스는 베이커리 메뉴를 커피와 함께 주문하는 고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지난 6월부터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이글, 프레즐,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아리아 블렌드, 디카페인 등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치즈 에그 브리오슈'는 세트로만 5만개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 증정 행사를 오는 19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고, 가맹점에서 제조 음료 포함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변우석이 담긴 포토카드 1set(4장)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는 브랜드 모델 발탁 후 옥외광고 캠페인과 TV CF 광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지난 11일에는 가맹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변우석이 담긴 스틱커피 패키지도 출시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한편, 최근에 진행했던 변우석 ARS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돼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총 42만회 이상의 콜수와 초반 붐업 활동의 차별화를 두어 긍정적 반응을 만들었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 중 이번 포토카드 행사도 오프라인에서 이목을 끌 예정이다.
변우석 포토카드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이랜드팜앤푸드
이랜드팜앤푸드의 가정간편식(HMR) 전문 브랜드 '홈스토랑'은 오는 20일 '애슐리 쏘사삭 치킨'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사양벌꿀의 달콤함과 간장소스의 감칠 맛이 조화를 이룬 '간장벌꿀맛'과 고추와 마늘의 매콤한 풍미를 한껏 살린 '고추마늘맛' 2종이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뷔페 애슐리퀸즈의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다.
전문점 치킨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이랜드팜앤푸드만의 신기술이 총동원됐다. 특허 출원한 반죽 및 브레딩 기술은 장기간 냉동 보관하더라도 튀김 옷을 눅눅하게 하지 않고 바삭함을 유지하도록 했다. 또한 튀김 옷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는 새로운 조리 기법도 적용해 언제 조리해도 갓 배달된 치킨과 같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출시 가격은 시중 냉동 치킨 제품과 비교해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돼, 배달 및 외식비 부담 증가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 수 있는 '집에서 먹는 애슐리'를 표방하며,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과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냉동 치킨의 오랜 숙제였던 소스가 타는 문제를 해결했다. 기존 양념 제품은 소스에 담갔다 빼는 소스 침전 방식으로 인해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시 겉이 타는 문제가 있었지만, 이번 신제품은 스프레이 분사 방식으로 소스를 얇고 고르게 코팅해 속까지 익혀도 양념이 타지 않고 소스 맛이 유지된다.
좋은 원료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100% 사용했다. 또한, 가루쌀을 활용해 국내 쌀 소비 활성화에도 기여한다. 국민들의 쌀 소비 하락에 따른 재고 과잉으로 국내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농촌진흥청이 밀가루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가루쌀' 품종인 '바로미2'를 치킨 피 반죽에 첨가했다.
한편 이랜드 유통 부문은 지난 5월 농촌진흥청과 국내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가루쌀을 활용한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지난 8월 첫 출시한 '크런치즈엣지 포테이토 피자'를 시작으로, 가루쌀 바로미 2 를 활용한 '쏘사삭 치킨'을 두 번째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식품은 에어프라이어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조리 간편성은 물론 풍성한 토핑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프쏙포켓쏙! 피자'(쏙쏙 피자) 2종(불고기&치즈, 트리플미트&치즈)을 출시했다.
풀무원은 1인 가구 증가와 맞물려 퍼스널 사이즈 피자 제품에 대한 니즈가 상승하고 있음에 주목했다. 기존 10인치 제품의 경우 에어프라이어에 한 번에 들어가지 않아 소분하는 과정이 번거롭고,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다는 일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풀무원 피자의 풍부한 맛은 유지하면서 지름을 6.7인치로 줄여 혼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퀄리티의 피자를 만나볼 수 있다. 가정용 보급형 에어프라이어 바스켓(5ℓ)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남녀노소 불문 식사 대용 내지 간식으로 먹기 좋다.
미니 사이즈지만 풀무원 피자 특유의 풍부한 맛은 그대로다. 2차례에 걸쳐 소스를 도포한 뒤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어떤 지점에서도 균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얇게 만든 도우를 3단 발효 숙성한 뒤 스톤 오븐에 구워내 부드럽고 쫄깃한 정통 피자 맛을 구현했다.
'에프쏙포켓쏙! 피자'(쏙쏙 피자)는 풀무원 피자 제품 중 꾸준히 사랑받는 플레이버 2종으로 구성됐다. '불고기&치즈(170g)'는 달콤짭조름한 불고기에 진한 치즈 풍미를 더해 아이들 간식으로 활용도가 높고, '트리플미트&치즈(180g)'는 프리미엄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조리법은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5분만 데우면 전문점 수준의 피자를 집에서도 줄길 수 있다. 파우치형 패키지로 포장 부피를 줄여 냉장고 냉동 보관이 쉽고, 쓰레기 발생 또한 최소화할 수 있다.
칸타 코리아에 따르면 2024년 7월 기준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1711억 규모로, 풀무원 냉동피자의 올해 판매량(1~7월 누계)은 전년 동기 대비 10.9.% 증가하며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풀무원은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수요를 포착해 노엣지, 크로엣지, 비스킷엣지 등 '엣지혁명' 라인업부터 크러스트 피자, 시카고 피자까지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나아가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퍼스널 사이즈 제품까지 출시하면서 냉동피자 포트폴리오를 더욱 탄탄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추운 계절 따뜻하게 속까지 데워줄 '지역식 국물요리 3종'을 출시했다. 많은 소비자들이 지역별 유명 음식 및 믿을 수 있는 국내 지역의 원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호한 다는 것에서 착안, 부산의 기장미역, 제주산 흑돼지, 국내산 파 등을 원재료로 했다.
새롭게 출시한 '지역식 국물요리 3종'은 △부산식 기장미역국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 △제주식 흑 돼지김치찌개이다. '부산식 기장미역국'은 부드럽고 쫄깃한 부산 기장미역에 부드러운 양지, 맑은 육수에 참기름을 더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서울식 차돌대파육개장'은 차돌양지와 국산 대 파를 한가득 넣어 푸짐하면서도 깔끔하고 깊은 맛의 서울식 육개장의 특유의 맛을 살렸다. '제주식 흑돼지김치찌개'는 제주 흑돼지와 잘 익은 김치, 큼직한 야채에 멸치 육젓으로 마무리해 시원 하면서도 감칠맛을 구현해냈다.
해당 제품은 최근 물가 상승으로 외식을 망설이게 되는 요즘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재료 손질이나 조리에도 어려움 없이 시간을 절감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취식 할 수 있다. 3종 모두 이마트, 홈플러스를 통해 선 출시되며, 추후 채널을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지역식 국물요리 라인업은 현재 △탕 5종(종로식 도가니탕, 나주식 쇠고기곰탕 등) △국 9종(안동식 쇠고기국밥, 부산식 기장미역국 등) △찌개 5종(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 광주식 애호박고추장찌개 등)까지 총 19종으로 운영되고 있다.
ⓒ 삼양식품
삼양식품(003230)이 불닭떡볶이 2종(오리지널, 까르보)을 미국 월마트에 신규 입점했다.
월마트는 미국 최대의 할인점으로 지난해 미국 전역 월마트에 불닭볶음면 입점을 완료했다.
최근 미국 내에서 김밥, 떡볶이 등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불닭볶음면의 인기가 이어지면서 불닭떡볶이 제품도 월마트에 입점하게 됐다.
2018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불닭떡볶이는 현재 6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불닭 소스를 활용해 완성한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떡볶이 소스가 특징이다. 실온 보관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떡볶이 요리법이 익숙치 않은 해외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삼양식품은 이번 월마트 입점을 통해 현지 입맛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향후 미국 내 불닭떡볶이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위해 주요 유통채널 입점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국내에선 불닭떡볶이 냉동 간편식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냉동 불닭떡볶이는 불닭 고유의 매운맛을 담은 떡볶이 소스와 쫄깃한 밀떡, 탱글한 식감의 어묵으로 구성했다. 냄비 조리 방식으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부재료를 추가해 즐길 수 있다.
ⓒ 농심
농심(004370)이 지난 9월 첫 선보인 '신라면 툼바'가 라면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하반기 최고 히트제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 브랜드 합산 판매량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한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출시 약 두 달만에 500만개 판매됐고, 이어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는 출시 약 한 달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달부터 해외시장 출시를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7일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으며,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내년 3월에는 영국, 독일 등 유럽 전역을 대상으로 출시, 매콤 꾸덕꾸덕한 새로운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린다는 방침이다.
한편, 지난해 농심이 태국 셰프 쩨파이(Jay Fai)와 협업해 태국 현지에 출시했던 '신라면 똠얌'도 11월부터 14개국 대상으로 수출을 확대했다. 아시아(말레이시아, 대만, 중국, 인도 등) 국가를 비롯해 유럽(독일, 영국, 네덜란드),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중앙아시아(카자흐스탄 등) 등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 연세유업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최근 출시한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초코우유' 기획팩 5천 세트가 오픈 8시간 만에 완판됐다.
기획팩은 '연세우유 피스타치오 초코우유(190㎖)' 4개입으로 구성됐으며, 고소한 피스타치오 맛에 진한 초콜릿 풍미를 더한 가공유이다. 최근 두바이 초콜릿의 주 원료인 피스타치오에 대한 인기가 이어지자 연세유업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선보였다.
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수출정보(KATI)에 따르면, 디저트를 만드는 용도로 쓰이는 탈각(껍질 벗긴) 피스타치오 월별 수입량의 전년 대비 증가폭은 △7월 44% △8월 244% △9월 463%로 큰 폭의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연세유업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기획팩을 구성했다.
1인 1세트에 한해 구매 가능한 해당 제품은 판매 개시 8시간 만에 품절 됐으며, 11월18일 2차, 25일에 3차 기획팩 판매를 추가 개시할 예정이다. 각각 3000세트와 2500세트로 준비됐다. 기획팩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외 기존 구성 제품은 자사몰 '연세shop'과 쿠팡에서 판매 중이다.
ⓒ hy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 hy는 신제품의 인기요인으로 관절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편의성을 꼽았다.
실제, 관절 토탈 케어는 출시 이후 정기구독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10월 기준 5만여명의 고객이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이용 중이다.
출시 당시와 비교해 약 93% 이상 늘어난 수치다. 구독 유지율 역시 90%를 상회하며 자사 타 제품 대비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정해진 일정에 맞춰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해줘 자칫 소홀하기 쉬운 관절 건강을 편리하게 챙길 수 있다.
기능성도 강점이다. 핵심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은 hy가 8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건강에 미치는 유효성을 확인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일일 권장 섭취량 1000㎎이 함유돼 있다.
특허 유산균 2종도 들어있다. 한 병당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장한다. 액상 제형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저당 설계를 통해 당(糖) 걱정을 줄였다. 부원료로 관절, 연골의 구성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 500㎎과 수용성 칼슘, 스위스산(産) 프리미엄 비타민D3를 담았다.
hy는 관절 토탈케어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12월2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아나프길 손목보호대 △관절 토탈케어 △프레딧 적립금을 증정한다.
ⓒ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가성비·가심비 전략의 점심 프로모션 '리아 런치' 운영을 통해 점심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리아 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롯데리아의 인기 세트 메뉴 6종을 기존 대비 약 1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런치 프로모션이다.
리아 런치는 올해 9월 전년 대비 판매량 약 16% 상승에 이어 10월 판매량 또한 전년 대비 약 12% 증가하며 긍정적 고객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리아 런치는 직장인과 유동인구가 많은 시가지 매장에서 꾸준한 판매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분기별 판매 추이 분석 결과 시가지에 위치한 매장의 2024년 2분기와 3분기 리아 런치 판매량은 전분기 대비 각각 약 5%, 12% 증가하며 고객 수요가 지속 상승하는 것을 확인했다.
롯데리아는 가성비·가심비 메뉴에 대한 긍정적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는 △리아 타임 △리아 런치 쿠폰 2종 △이달의 쿠폰 △등급별 할인 쿠폰 등을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 증진에 지속 노력하고 있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아이템으로 스노우볼을 완성하면 스테이크를 할인해 주는 'Winter is back, OUTBACK 나만의 스노우볼 만들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이름 맞추기 △OX 퀴즈 △퍼즐 맞추기 등 8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크리스마스트리, 아웃백 하우스, 털모자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제공한다.
참여자가 미션 수행 후 획득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자신만의 스노우볼을 완성한 뒤 저장하면 아웃백 '본-인 스테이크'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아웃백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하며 △토마호크 7 프리미어 에디션 △토마호크 스테이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이나 행사와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20일까지 아웃백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가 완성된 스노우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본인이 완성한 스노우볼 이미지를 아웃백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아웃백 디지털 기프트카드 △5만원권(10명) △3만원권(15명) △1만원권(2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26일 DM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굽네몰이 '굽네 두부 가득 계란볶음밥' 출시를 맞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자사 온라인몰 단독으로 6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 두부 가득 계란볶음밥'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굽네 두부 가득 계란볶음밥'은 국내산 쌀로 지은 밥에 두부와 계란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고슬고슬한 밥맛의 풍미를 살렸으며, 완두콩, 양파, 대파, 당근 등 다양한 채소로 영양 밸런스를 맞췄다. 또한 한 팩당 단백질이 11g 함유돼 식단 관리에도 안성맞춤이다. 두부가 25%, 계란이 5% 함유되어 더욱 담백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10월 '굽네 닭가슴살 소시지 김치볶음밥'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굽네 닭가슴살 소시지 김치볶음밥'은 윤기 가득 탱글탱글한 닭가슴살 소시지와 매콤 아삭한 김치를 함께 볶아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볶음밥을 그대로 재현했다. 여기에 양배추와 그린빈스 등 엄선된 채소로 맛과 식감을 더했다. 전자레인지로 4분이면 조리가 완성되며 간편하게 조리해도 갓 지은 듯 맛있는 볶음밥을 즐길 수 있다.
반올림피자가 전라남도 영암군과 상생 협력 협약을 맺고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반올림피자는 지난 12일 전남 영암군과 상생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하고, 영암군의 농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영암 특산물 홍보와 함께 소비 확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반올림피자는 브랜드 슬로건인 K-피자 맛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 영암군 지역 특산물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신메뉴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피자를 출시한다.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피자는 고흥 유자소스 위에 영암 무화과를 듬뿍 올려 생무화과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고, 고르곤졸라 치즈와 크림치즈를 아낌없이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 피자에서는 맛 볼 수 없었던 무화과의 달콤한 맛과 유자의 상큼한 맛이 치즈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피자 조각 당 크림치즈가 동그랗게 올라가 있어 풍부한 맛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더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쿠팡이츠 단독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12월8일까지 2주간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 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겨울 한정 메뉴 '어리굴젓보쌈' 판매를 시작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측은 올해도 제철 맞은 남해안 굴을 공수해 원할머니 보쌈족발만의 노하우가 담긴 비법 양념장으로 맛을 낸 '어리굴젓'을 겨울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지난 겨울 출시 후 한정 메뉴임에도 누적 판매량 8만 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끈 어리굴젓은 담백한 수육과 세트인 '어리굴젓보쌈'과 단품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리굴젓은 바다의 향을 그대로 품고 있는 탱글한 굴과 매콤하면서 짭조롬한 양념장이 어우러진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으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부드럽고 담백한 수육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어리굴젓보쌈' 재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3만원 이상 주문 시 어리굴젓보쌈을 포함 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11월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