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파이낸셜경제=김영란 기자] 연천군자원봉사센터는 14일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자원봉사자 및 내빈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한 해동안 수고하신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로,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덕현 연천군수와 연천군의회 김미경 의장 및 군의원, 연천군자원봉사센터 이사 및 발전위원, 각 기관장이 참여하여 기념식을 축하했다.
오프닝 공연 LED 트론댄스를 시작으로 자원봉사 활동영상 상영, 시상식, 이벤트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시상으로 자원봉사 개인 및 단체 대상, 자원봉사 인증패, 모범봉사 표창 등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개인부문은 최우수 양수정, 우수 허금옥, 장려 윤여길, 장려 박태순 △단체부문은 최우수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 우수 연천군새마을부녀회, 장려 연천모범운전자회, 장려 전곡농협고향주부모임이 각각 수상했다.
지관길 연천군자원봉사센터장은 “연천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주신 내빈 및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 올해 재난재해 등 어려운 순간에도 최선을 다해 힘써주신 연천군 자원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수상하신 분들께 다시 한번 축하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