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는 독서 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와 협업해 '재충전'을 주제로 한 '비 허드(Be Heard)'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띠어리는 매년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과 함께 젊은 세대의 육성을 지원하는 '비 허드(Be Heard)'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시대 체인지 메이커들의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며 지식과 커리어를 교류하는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한다.
트레바리는 국내 최초, 최대 독서 모임 커뮤니티로서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라는 비전을 내세운다. 지난 9년간 약 10만명이 넘는 회원들이 인문학, 경영, 경제, 예술과 관련된 800여개 독서 모임에 참여해왔다.
이번 '비 허드' 시리즈는 'RE:Charge(재충전)'을 주제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띠어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트레바리의 인기 클럽장들이 연사로 나서는 세 차례의 토크 콘서트로 꾸며진다.
오는 21일에는 박태일 벨보이 컨설턴시 대표가 '취향', 28일에는 송승선 라인플러스 리드가 '일', 내달 5일에는 김리온 SYNN(신) 대표가 '회고'를 주제로 고객들과 소통한다.
해당 시리즈는 트레바리 앱과 사이트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모집이 마감된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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