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KGMA ‘IS 루키상’ 수상 “데이앤 끝까지 함께하자”

나우어데이즈, KGMA ‘IS 루키상’ 수상 “데이앤 끝까지 함께하자”

일간스포츠 2024-11-18 10:36:14 신고

3줄요약
[2024 KGMA] 그룹 나우어데이즈가 17일 인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코리아그랜드뮤직어워즈(KGMA)' 둘째날 송 데이에서 IS루키상을 수상하고 소감을 말하고 있다.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4 KGMA'는 올해 창간 55주년을 맞은 일간스포츠가 대한민국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새롭게 개최하는 시상식으로 16, 17일 이틀간 펼쳐졌다. 영종도(인천)=KGMA특별취재반 /2024.11.17/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가 데뷔 첫 신인상을 수상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17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에서 IS 루키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4월 데뷔한 나우어데이즈는 데뷔 싱글 앨범 ‘나우어데이즈’, 디지털 싱글 ‘Rainy day (비가 오는 날엔 (2024 Remake ver.))’, 싱글 2집 앨범 ‘노웨어’를 연이어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자신들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성장을 이어갔다.

이날 IS 루키상을 수상한 나우어데이즈는 “뜻깊은 상을 주셔서 영광이다. 나우어데이즈를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그리고 누구보다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데이앤 여러분께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싱글 2집 앨범 타이틀곡 ‘와이 낫?’으로 무대에 오른 나우어데이즈는 트렌디하고 힙한 매력과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선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담아 무대를 누빈 멤버들은 탄탄한 실력과 수려한 비주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 (Let's get it)’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