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에 파스텔톤 신규 컬러 2종을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컬러는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다. 시각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은 최근 '컬러테리어' 트렌드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색상이다. SK매직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존 베이지 색상에 이어 파스텔 컬러를 추가했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CES 혁신상을 수상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정수된 물을 보관했다가 제공하는 탱크형이 아닌 직수형으로 냉온정수는 물론 약 100도의 고온수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물이 지나가는 모든 유로에 오염과 부식 세균에 강한 '올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5일마다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하는 '직수관 전해수 케어'와 2시간마다 코크를 99% UV살균하는 '코크 UV 케어' 기능을 갖췄다. 또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의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하는 '자동배수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도 도입했다.
SK매직 관계자는 "포인트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컬러테리어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파스텔 색상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전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방문형과 12개월 셀프형으로 운영하고 있다. 제품과 서비스 상세 내용은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