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18일 2025년형 학생방 책상 신제품 4종을 선보이고 12월 8일까지 사전예약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조이S 2 모션데스크 티오 멀티 단독책상 티오 하부수납 단독책상 티오 파티션 일자책상이다.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성장 과정을 고려해 기능성과 수납 효율성을 강화했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직관적인 버튼으로 높낮이와 조명을 조절할 수 있다. 컨트롤 선반이 책상과 함께 움직여 모니터가 가려지지 않고 USB 포트와 콘센트도 갖췄다. 앉은 자세에서도 조명 조작이 가능해 집중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티오 멀티 단독책상은 책상 옆 수납장을 설치하고 책상 부분을 분리할 수 있다. 하부수납 단독책상은 책상 아래 수납장을 배치했고 파티션 일자책상은 한쪽에 수납장 겸 파티션을 설치했다.
한샘은 조이S 2 모션데스크 사전예약 고객에게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오 신제품은 책상세트 최대 29% 할인 전용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한샘 관계자는 "아이들의 발달과 사용성을 고려한 디테일과 품질이 가장 중요한 분야"라며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아이에게 어떤 책상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학부모를 위해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