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락탈리스와 '글로벌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롯데웰푸드, 락탈리스와 '글로벌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이데일리 2024-11-18 09:49:3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사와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정상급 셰프를 초청해 락탈리스의 제품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웰푸드가 독점 유통하는 플로리 고메 롤 버터 등 제품의 모습.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 15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의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 시즌 메뉴 시연회’를 열었다. 행사는 좋은 재료와 최고의 레시피를 관계자들과 공유해 베이커리 업계의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것이 취지다.

롯데웰푸드는 1960년 국내 최초로 마가린을 생산한 이래 다양한 베이킹 원료를 공급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락탈리스와 협력해 ‘플로리’, ‘프레지덩’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원료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인 제레미 볼레스터와 마뉴엘 부이예가 시연자로 나섰다. 프레지덩 셰프 앰배서더는 락탈리스가 선정하는 브랜드 홍보대사로, 평소 프레지덩 브랜드를 사용해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는 정상급 셰프를 의미한다.

두 셰프는 롯데웰푸드가 독점으로 수입·유통하는 ‘플로리 고메 롤 버터’, ‘플로리 휘핑크림’, ‘프레지덩 버터시트’ 등을 사용해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였다.

제레미 볼레스터 셰프는 겨울 시즌에 특히 사랑받는 빵인 슈톨렌과 구겔호프를 시연했으며, 마뉴엘 부이예 셰프는 바삭한 페이스트리와 부드러운 크림이 특징인 플랑 3종(바닐라 파리지앵 플랑, 코코넛 플랑, 유자 흑임자 플랑)과 진한 풍미의 몽블랑을 만들어 눈길을 모았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락탈리스사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국내에 프리미엄 베이킹 원료 공급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