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SNS 인기 메뉴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할리스, SNS 인기 메뉴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위키트리 2024-11-18 09:27:00 신고

3줄요약

할리스 베이커리 사진 / 할리스 제공
할리스가 디저트 트렌드와 Z세대 취향을 반영하여 프레즐, 베이글, 구황작물빵 등 SNS를 뜨겁게 달군 인기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된 메뉴는 지난 10월 라인업을 전격 리뉴얼 한 ‘베이글’이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더욱 진한 풍미를 선사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특징이다. 특히, Z세대에게 인기 있는 ‘소금빵’을 재해석한 ‘소금버터’, 신선한 블루베리가 들어간 ‘블루베리’ 베이글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15일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모카번 베이글’을 선보였다. 진한 모카번 크러스트를 올린 깊은 풍미와 달콤함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인증샷을 유발하는 프레즐 2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과 트렌드를 반영한 구황작물빵 3종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이처럼, 해당 브랜드의 베이커리 메뉴는 일상 속에서 SNS 인기 메뉴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10월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25.6% 성장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할리스 베이커리 사진 / 할리스 홈페이지

특히, 베이글, 프레즐,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를 1,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블랙아리아 블렌드, 디카페인 등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치즈 에그 브리오슈’는 세트로만 5만 개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더욱 다양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 선호 메뉴 등을 분석해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