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구 날리더니" 조수민, 구준회와 동거 시작...아슬아슬 초밀착 스킨십('결혼해YOU')

"싸다구 날리더니" 조수민, 구준회와 동거 시작...아슬아슬 초밀착 스킨십('결혼해YOU')

뉴스컬처 2024-11-17 14:37:5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이창열 기자]'결혼해YOU' 조수민과 구준회가 다시 만난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정하나(조수민 분)와 최기준(구준회 분)은 한때는 결혼까지 생각했던 연인이지만, 이제는 친근하게 이름을 부르는 것조차 낯설게 느껴질 정도로 멀어져 주변 공기마저 얼어붙게 할 정도로 아찔한 텐션의 구연인 사이.

사진=결혼해YOU
사진=결혼해YOU

지난 11월 16일 방송된 1회 엔딩에서는 구연인 정하나와 최기준이 3년 만에 재회, 정하나가 최기준의 뺨을 가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어 정하나는 최기준에게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할 사람"이라고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이런 가운데 11월 17일 2회 방송을 앞둔 '결혼해YOU' 제작진이 정하나와 최기준이 결혼사기진작팀 사무실에서 밀착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하나와 최기준은 두 볼이 닿을 듯 말 듯 밀착해 있다. 뺨 한 대로 묵은 과거를 청산하자던 정하나는 웬일인지 최기준에게 찰싹 붙어 무언가를 속삭이고 있다. 특히 도발적인 정하나의 눈빛과 뻣뻣하게 얼어붙은 최기준의 모습이 대비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묘한 긴장감이 오가는 두 사람의 사무실 안 밀착이 이들 관계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궁금해진다.

결혼사기진작팀에서 다시 만난 정하나와 최기준. 파혼한 연인이 재회해 타인의 결혼을 장려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은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제작진은 "오늘(17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철희의 결혼 성사를 위해 본격적으로 커플 매칭에 돌입한 결혼사기진작팀 팀원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여기서 하나와 기준이 재회해 파혼한 구연인의 한 지붕 생활이 시작될 예정이다. 조수민과 구준회가 하나와 기준의 서사를 어떻게 그려낼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2회는 17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