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라인업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되는 KBS1 '열린음악회' 1503회는 '노원구' 편으로 꾸려진다.
이날 설운도 '쌈바의 여인+ 다함께 차차차 + 사랑의 트위스트' '마지막의 사랑', 신효범 '좋은 사람'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Feel Special' 등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이어 데이브레이크 '들었다 놨다', 박창근 '우리가 바라는 세상이 별거겠어' '회상', 김희재 '우야노' '꽃을 든 남자', 인순이 'Don't Let Me Be Misunderstood' '잠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 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다.
열린음악회 방송 시간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40분으로, KBS1TV에서 방송된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열린음악회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01. 쌈바의 여인+ 다함께 차차차 + 사랑의 트위스트 / 설운도
02. 마지막의 사랑 / 설운도
03. 좋은 사람 / 신효범
04.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 신효범
05. Feel Special / 신효범
06. 들었다 놨다 / 데이브레이크
07. HOT FRESH / 데이브레이크
08. 마중 / 포르테나(Forténa)
09. Neapolis / 포르테나(Forténa)
10. 우리가 바라는 세상이 별거겠어 / 박창근
11. 회상 / 박창근
12. Shooting Star / 케플러(Kep1er)
13. WA DA DA / 케플러(Kep1er)
14. 우야노 / 김희재
15. 꽃을 든 남자 / 김희재
16. Don't Let Me Be Misunderstood / 인순이
17. 잠깐 / 인순이
18. 너의 이름을 세상이 부를 때 / 인순이 + 뉴위즈덤하모니 + 노원구립여성합창단
<11월 19일 (화)>
장소 : KBS홀
<11월 26일 (화)>
장소 : KBS홀
* 특집 녹화로 방청신청을 따로 받지 않습니다.
방청권은 녹화일 2주 전 금요일 오전 9시~녹화일 1주 전 금요일 오후 3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개인의 경우 신청자 포함 2인까지 신청할 수 있고, 단체 신청은 받지 않는다.
방청 신청 당첨자발표는 당첨자에게 문자(MMS)로 발송된다. 당첨된 이력이 있다면 당첨자 선정 우선순위에서 밀릴 수 있다.
좌석 배정은 사전에 임의로 지정돼 녹화 당일 티켓 수령 전까지는 좌석 정보를 미리 알 수 없다. 또한 좌석 변경도 불가하다.
티켓 배부는 녹화 당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10분까지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분증과 당첨 문자 메시지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녹화 장소는 'KBS 공개홀'이며, 입장은 오후 6시 ~ 오후 7시 20분까지 해야 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