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북 = 강선영 기자] 이삭토스트가 18일부터 신메뉴 '비프 라구' 토스트 2종 출시와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두 번째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비프 라구' 토스트 2종은 깊고 진한 비프 라구 소스와 풍성한 소고기 비프 토핑으로 극강의 풍미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프 라구토스트'와 바삭한 해시 브라운이 들어간 '감자 비프 라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사이드 메뉴 '포테이토팝'에 소스를 더해 풍미를 높인 '라구포테이토팝'과 '어니언포테이토팝'도 신규 출시한다.
이와 함께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과 배달 APP 배달의 민족을 통해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도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6월에 이은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우리가 함께한 따듯한 시간’이라는 주제 아래, 토스트 1종, 메탈 형식의 포켓몬 랜덤 뱃지 1종, 포켓몬 쇼핑백으로 구성된 ‘포켓몬 토스트 세트’로 구성돼 있다.
토스트는 신메뉴 ‘비프 라구’ 토스트 2종을 포함하여 총 7종 중 고객 취향에 맞추어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폭을 확대했다.
이번 굿즈 역시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포켓몬 도감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피카츄를 비롯해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등 1세대 인기 포켓몬 위주로 총 18종이 구성됐며, 이 중 전설의 포켓몬 3종도 포함되어 마니아 층의 소장욕구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포켓몬 토스트 세트'는 6,600원에 구입 가능하며, '포켓몬 랜덤 메탈 뱃지' 단품으로는 5,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