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결혼해YOU' 이이경이 '내남결' 이후 힐링 작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15일 오후 채널A 신규드라마 '결혼해YOU'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현장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 황경성 감독이 참석했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이날 이이경은 "이 대본을 촬영하기 2년 전에 받았다. 굉장히 재밌었다"라며 "또한 충청도 출신이다 보니 사투리 쓰는 걸 좋아하고, 어떻게 할 지 기대했기 때문에 기다려온 작품"이라고 작품 참여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요즘 드라마 현장이 어렵지 않나. 그래서 대본을 받고 기다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시간까지 오게 돼 기쁘다. 요즘 워낙 자극적인 드라마가 많아서 맑고 무해한 작품이 와서 좋았다"고 답했다.
이이경은 '결혼해YOU' 전작으로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빌런으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공교롭게도 방송되는 것은 저희의 몫이 아니"라며 "실제로 이 촬영은 '내남결' 끝나자마자 다음날 바로 들어간 작품이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설명했다.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오후 7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IQ 204 천재' 백강현, 과학고 자퇴 후 1년 만에 전한 근황
- 2위 故 김수미, 비화 재조명…'장애 아들 방치 루머' 신은경 도왔다
- 3위 "방송 못하게 얼굴 긁어줄게"…효영,아름에 보낸 문자 재조명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