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인스코비에 따르면 코랄헤이즈는 이달 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범규를 한국·일본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내고 일본 프라자 140개 지점 입점으로 판매처를 늘렸다.
코랄헤이즈는 다음달에는 로프트(LOFT) 핵심점포와 도큐핸즈, 앳코스메 등까지 판매처를 확대해 연말까지 2500개 이상 점포에 입점할 계획이다.
일본 프라자 스토어에 판매를 시작하는 제품은 ▲지난 1일 국내에서 올리브영을 통해 단독 론칭한 신제품 글로우락 젤리 틴트 ▲일본 전용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타더스트 글리터 ▲볼류마이징 립 퐁듀 등이다. 글로우락 젤리 틴트는 '프라자선정 2024 넥스트 히트 상품'에 선정되는 컬러 라인업과 발림성, 자물쇠 형태의 키링 디자인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글로우락 젤리 틴트는 유니크한 자물쇠 형상의 디자인으로 '자물쇠틴트' '범규 틴트' 등으로 불린다. 국내에서 올리브영 출시 첫날부터 인기 컬러 품절 사태를 불러일으켰다.
코랄헤이즈 관계자는 "일본 프라자 발매 첫날부터 독특한 디자인의 자물쇠 틴트를 구입하기 위해 고객들이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렸을 정도로 일본 고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라며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일본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한 자물쇠틴트 출시 첫날부터 반응이 뜨겁다. 이번 프라자 입점을 필두로 향후 코랄헤이즈의 일본 입점을 더 확산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