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맞으면 그만둘 것" '힙합 비둘기' 데프콘, 뜻밖의 하차 선언? (동훌륭)[종합]

"안 맞으면 그만둘 것" '힙합 비둘기' 데프콘, 뜻밖의 하차 선언? (동훌륭)[종합]

엑스포츠뉴스 2024-11-15 12:50:1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동물은 훌륭하다'에 새로이 합류한 데프콘이 뜻밖의 선언을 했다.

15일 오전 KBS 2TV '동물은 훌륭하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데프콘, 은지원, 장도연, 손수희 PD가 참석했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다양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날 데프콘은 "제각각의 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 지향하고 있는 건 새로운 프로그램이었다. 마침 지금까지 해보지 못한 프로그램을 제안받아서 감사했고, 동물을 다루는 프로그램들과는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스로를 비반려인이라고 밝힌 그가 프로그램에 합류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데프콘은 "비반려인으로서 반려인에 대한 이해와 응원을 했을 때 반려 문화가 진정으로 완성된다고 생각한다. 보면서 직접 느끼는대로 반응하겠다"고 밝혔다.

기존의 MC인 은지원, 장도연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일단 녹화를 좀 해봐야 한다. 안 맞으면 그만두겠다"고 깜짝 선언을 했다.

그러면서도 "그런데 잘 맞을 것 같다. 그리고 또 워낙 동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니까 제가 옆에서 많이 배운다는 마음으로 이분들과 호흡해나갈 예정"이라고 답한 데프콘은 "성숙한 반려문화 아닌가. 우리끼리도 성숙하게 잘 어우러짐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물은 훌륭하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첫 방송되며, 12월 9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K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