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토탈물류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와이드유즈 주식회사(대표 양홍준)가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결성한 ‘씨엔티테크 제22호 투자조합’에서 투자를 유치한다. 투자금액은 비공개이다.
와이드유즈는 기존과 차별되는 신개념의 물류솔루션을 23년 6월부터 일부 고객 한정으로 PoC (Proof of Concept)는 물론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다. 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본격적인 시장 진출을 미뤄가며 시스템의 고도화와 스마트 시스템 범위 확장에 매진해왔다.
주문생성부터 정확한 물류관리가 가능한 창고관리시스템은 현장 중심의 최적 솔루션으로 평가를 받아 왔으며, 결국 투자까지 이어지는 결과를 가져왔다. 현재 개발이 마무리 중인 스마트분류솔루션은 현장 작업자의 편익 증진은 물론 생산성 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와이드유즈의 스마트 물류 솔루션은 상대적으로 자금 여력이 부족한 중소 유통 및 물류 업계에 원가 절감과 서비스 향상은 물론, 가성비 좋은 스마트 솔루션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홍준 와이드유즈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그간의 노력을 평가받았고, 본격적인 시장 출시를 위한 원동력을 마련한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물류 전문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해서 발전해 나가겠다.”라는 청사진을 밝혔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와이드유즈의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디지털전환 목적의 접근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은 물론 더 나아가 유통/물류업계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제공: 와이드유즈(wideuse.co.kr)
Copyright ⓒ 비석세스 beSUCCES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