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류 진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
2022년부터 시작된 스마일 도넛 챌린지는 많은 소비자들이 즐거운 순간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할 수 있도록 일상 속 달달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크리스피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가 필요하며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총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연도(1937년)에 맞춰 특별함을 더했다.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 1명)부터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54명)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달콤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일상 속에서 미소 지을 수 있는 이번 스마일 도넛 챌린지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