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카카오뱅크와 협업해 청소년 대상 제휴 저금 서비스 '노브랜드 버거와 26일저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만 7세부터 18세 청소년이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500원에서 2000원까지 저축 금액을 설정해 26일간 최소 1만3000원부터 최대 5만2000원까지 저금이 가능하다.
연속 저금 성공 일자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1일차 저금 성공시 치즈스틱 1+1 7일차엔 그릴드 불고기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21일차에는 NBB 어메이징 단품 주문시 세트 업 쿠폰이 26일 만기 달성시에는 NBB 시그니처 세트 구매시 콤보 무료 쿠폰이 지급된다.
혜택은 모두 쿠폰으로 제공되며 노브랜드 버거 모바일 앱 내 쿠폰 등록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뱅크 앱 내 쿠폰 바코드를 제시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미래 고객인 청소년들에게 노브랜드 버거에 대한 독자적인 경험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저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제휴와 활발한 활동을 통한 고객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가며 노브랜드 버거를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