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30년 우정' 송은이·김숙 폭로 "사적으로 안 만나"…진정성 의혹 제기 (진심누나)

이영자, '30년 우정' 송은이·김숙 폭로 "사적으로 안 만나"…진정성 의혹 제기 (진심누나)

엑스포츠뉴스 2024-11-15 08:47:2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영자가 송은이와 김숙의 30년 우정에 진정성 의혹을 제기한다.

16일 방송하는 TV조선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에서는 마이트로의 성장캐 서우혁의 개인 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메가 히트 드라마 '더 글로리' 속 손명오 아역으로 데뷔를 한 뒤, 배우에서 가수로 전향한 서우혁은 난생처음 배워보는 노래와 춤으로 인해 데뷔 프로젝트 초반 남다른 고충을 겪어야 했다. 

이날 서우혁은 남진의 '빈잔'을 선곡, 일취월장한 노래 실력을 뽐내는 한편 배우 출신의 이점까지 살려 풍부한 감정 표현까지 더해 진심 누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 같은 서우혁의 무대에 깊은 감명을 받은 김숙은 "누나들이 뭐로 채워주면 좋을까?"라고 물으며 '눈 큰 누나'의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서우혁의 무대에 한껏 고취된 이영자는 "이런 맛에 입덕을 하나보다"라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한편, 송은이-김숙과 함께 덕질이라는 취미를 공유하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고 털어놔 현장을 훈훈하게 덥힌다. 

이 가운데 이영자가 돌연 송은이, 김숙의 30년 우정에 대해 의문을 제기해 분위기를 급반전시킨다는 후문. 이영자는 "은이랑 숙이는 사실 사적으로는 안 만나는 사이"라면서 "송은이는 맨날 일만 하고, 김숙은 맨날 캠핑만 한다. 둘이 취미가 안 맞는다"라고 폭로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이다.

이 같은 이영자의 폭로에 '30년 단짝' 송은이와 김숙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모이는 한편, 진심 누나들의 우정사까지 재점검하게 만든 서우혁의 '빈잔' 무대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는 오는 1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