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임원들이 '머스크가 트럼프의 두번째 임기에 정보효율부의 장관(DOGE)을 맡았기 때문에 X에 광고를 재개할 준비하고 있다'고 파이낸셜타임즈가 밝힘.
2024년 상반기 X에 대한 상위 100개 광고주의 미국 총 광고 지출은 머스크가 플랫폼을 인수하기 전인 2022년 상반기에 비해 68% 감소했음.
이렇게 떠나간 200개 광고주 중 7명만이 2024년에 복귀하는 치욕을 겪었고, X 매출에 큰 악영향을 끼쳐 대량의 직원해고와 개혁을 함에도 x의 재정은 나아지지않게됨.
그러나 이번 선거가 트럼프의 승리로 끝나며 악재가 해소 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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