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신영와코루 팝업 인기…사전예약 조기마감

HSAD, 신영와코루 팝업 인기…사전예약 조기마감

이데일리 2024-11-14 16:05:42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HSAD는 자사가 기획한 신영방직 팝업스토어의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가 오픈 2주만에 사전 예약 접수가 조기 마감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신영방직 팝업스토어 4층 더 아뜰리에. (사진=HSAD)


신영방직 팝업스토어 4층에서 진행되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는 신영와코루의 피팅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사이즈를 측정해 적합한 언더웨어를 추천해준다. 오픈 후 2주 간 누적 방문객 수는 1300명이다.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운영 중인 신영방직 팝업스토어는 비너스, 와코루, 솔브 등 다양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를 보유하고 하고 있는 신영와코루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행사다.

팝업스토어는 신영와코루의 초기 방직 공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장인의 클래식한 공방 콘셉트인 4층 더 아뜰리에와 공장 콘셉트인 1층 더 팩토리로 구성됐다.

더 아뜰리에는 복고풍 분위기의 액자와 필름 영사기를 배치해 신영와코루의 예전 광고 이미지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내년 론칭 예정인 3D 바디 스캐너 티저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브라 연구소’와 ‘브라 보관소’라는 두 가지 테마로 꾸며진 프라이빗 피팅룸에선 고객들이 다양한 신영와코루 제품을 직접 착용할 수 있다.

김호승 HSAD 하이브리드솔루션팀장은 “강남과 성수라는 Z세대의 접근성이 높은 두 지역에서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운영함으로써 각기 다른 공간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했다”며 “전통적인 브랜드지만 영타겟에 맞는 새로운 경험 설계를 한 것이 성공 요인인 것 같다”고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