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문화도시 사무국‘천안의 모든 사이 뜰(庭)마켓’성황리 종료

천안문화도시 사무국‘천안의 모든 사이 뜰(庭)마켓’성황리 종료

스타트업엔 2024-11-14 15:47:41 신고

3줄요약
지난 13일 '2024 천안문화도시 천안의 모든 사이 뜰마켓' 행사에서 랩투보틀(대표 이동헌) 관계자가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박상돈 천안 시장에게 제품 설명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지난 13일 '2024 천안문화도시 천안의 모든 사이 뜰마켓' 행사에서 랩투보틀(대표 이동헌) 관계자가 김태흠 충청남도지사, 박상돈 천안 시장에게 제품 설명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천안문화도시 사무국과 JB 벤처스가 진행한 ‘2024 천안문화도시 문화창업 및 크라우드펀딩 프로그램 천안의 모든 사이 뜰(庭)마켓’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2024 천안문화도시 문화창업 및 크라우드펀딩 프로그램’은 ‘문화독립 도시 천안’이라는 슬로건 아래 우수 아이디어를 보유 중인 로컬 크리에이터를 발굴, 성장 단계별 지원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천안 문화 산업 영역 및 문화 창업 생태계 조성을 통한 천안의 문화적 경제 선순환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액셀러레이팅 배치프로그램이다.

이번 ‘천안의 모든 사이 뜰(庭)마켓’은 천안문화도시 문화창업 및 크라우드펀딩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천안 소재의 문화창업기업과 천안시민, 천안 예술인 등 다양한 주체들의 문화콘텐츠 교류의 장을 제공하며 시민, 기업 간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천안의 모든 사이 뜰(庭)마켓’에 참여한 기업은 ‘2024 천안문화도시 문화 창업 및 크라우드펀딩 프로그램’참여 기업 중 우수한 사업 아이디어 및 역량을 가진 기업 10팀이 참여했으며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랩투보틀(천안 지역 농산물인 성환배를 활용하여 하이테크 K-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있다.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천안의 모든 사이 뜰(庭)마켓’을 통해 천안 시민들이 문화산업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었다. 앞으로도 천안문화도시 프로그램을 통해 천안지역 특화 장르 아이템을 소재로 한 문화산업 영역 창업가 / 팀을 발굴하고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 및 지속가능한 문화창업활동을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