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 첫날 100만 장 넘게 팔리며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습니다. 이로써 여섯 번째 밀리언 셀러에 오른 것인데요. 뜨거운 앨범 반응만큼 심상치 않은 그들의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성훈
시크한 블랙 모터사이클 재킷을 착용한 성훈. 젠틀 몬스터와 뮈글러의 협업 컬렉션 선글라스를 매치해 마치 당장이라도 오토바이를 타야 할 것 같은 터프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너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톱을 매치해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선우
지난 9월, 밀라노에서 진행된 프라다 2025 봄-여름 컬렉션에 참석한 엔하이픈 멤버들. 선우는 이날 부드러운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풀오버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하의는 감각적인 실루엣의 수트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니키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을 즐기는 니키는 지금 가장 핫한 볼캡과 스카프를 활용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프린트가 강한 스카프와 볼캡을 매치하고 카무플라주 패턴의 점퍼와 스웨트 팬츠를 스타일링 했는데요. 자칫 과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지만 모노톤으로 컬러를 통일시켜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태현&정원
최근 태현과 정원은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의 오버더문 챌린지를 진행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그들의 스타일인데요. 태현은 딥 컬러 데님 재킷과 부드럽게 몸을 타고 흘러내리는 소재의 와이드 팬츠를, 정원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헨리넥 티셔츠와 그레이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드뮤어 룩의 정석이죠?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