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내남결' 박민환 이미지 탈피…극과 극 모습 보여드릴 것" (결혼해YOU)

이이경 "'내남결' 박민환 이미지 탈피…극과 극 모습 보여드릴 것" (결혼해YOU)

엑스포츠뉴스 2024-11-14 15:18:3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결혼해YOU' 이이경이 전작에서 악역을 맡았던 것과 달리 신선하고 유쾌한 캐릭터로 돌아온다.

16일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연출 황경성)가 첫 방송된다. '결혼해YOU'는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 끝에 성장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첫 방송을 앞두고 극을 이끌어 갈 네 주인공 이이경(봉철희 역), 조수민(정하나), 구준회(최기준), 지이수(오인아)에게 '결혼해YOU'의 관전 포인트를 물어봤다.

이이경은 "'결혼해YOU'는 자극적 내용도 빌런도 없는 만큼 순수하고 무공해한 드라마. '결혼'을 키워드로 전개되는 에피소드 형식이라 시청자분들도 함께 생각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세대 불문 누구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스토리를 '결혼해YOU'의 관전 포인트로 꼽은 것.

이어 그는 "전작이 악역이었기 때문에 철희 캐릭터로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 웃음과 감동을 다 느끼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했다.

조수민은 극이 진행됨에 따라 달라지는 인물 간의 텐션도 놓치지 않을 것임을 예고했다. 그는 "하나와 철희의 케미와 또 그 관계성이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해하면서 봐주시면 재미있으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캐릭터의 심리를 고스란히 담아낸 내레이션을 관전 포인트로 선택했다. 조수민은 "작품 전반에 하나의 내레이션이 많이 등장하는데, 저도 연기하며 공감 가는 대사가 많았다. 여러분도 저의 내레이션에 귀 기울여 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권했다.

구준회는 "이렇게 유쾌한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 모든 시청자가 부담 없이 즐겁게 볼 수 있을 만한 드라마. 작품 속 저희 배우들의 차진 케미를 놓치지 않고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개했다.

또 구준회는 "이경 형님의 차진 사투리와 코믹 연기를 기대해 달라"며 이이경의 사투리 연기를 작품의 매력으로 꼽았다.

지이수도 '결혼해YOU'의 코미디적 요소와 매회 펼쳐질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눈여겨봐달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운명적 사랑을 만나 직진하는 인아의 감정선을 따라가면서, 그 사랑이 어떻게 진전이 될지 함께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 제가 촬영하며 느꼈던 그 따뜻한 마음이 시청자분들에게도 닿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16일 오후 7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