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4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B2C 전시관 단일 최대 규모인 300부스를시연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구성해 유저들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아크 레이더스'는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PC 및 콘솔 패키지 게임이다. 폐허가 된 미래 세계에서 신비롭지만 살인적인 기계 생명체에 맞서고 생존하는 공상 과학 세계관이 특징이며,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협동과 경쟁 플레이를 제공한다.
다양한 무기와 가젯, 도구를 통해 전략의 깊이를 더하고,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유저 및 환경과 동시에 대립하는 PvPvE 형식의 서바이벌 슈터로,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협동과 경쟁을 오가는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크 레이더스'의 총괄 프로듀서 알렉산더 그론달은 "아크 레이더스를 개발하며 우리가 제공하고자 하는 플레이 경험은 유료 패키지 게임의 형태로 전달하는 게 더 적합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이를 통해 게임의 핵심인 매력적이고 균형 잡힌, 지속 가능한 액션 생존 경험을 구축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크 레이더스'는 다가오는 2025년 각 플랫폼에서 유료 패키지로 출시될 예정이며, 2024년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스팀에서 글로벌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를 토대로 완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