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1월1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동원F&B
동원F&B(049770)가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Desalt)'를 활용해 국내 돈육 캔햄 가운데 나트륨 함량이 가장 낮은 '리챔 더블라이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리챔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는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리챔(Richam)은 지난 2003년 업계 최초로 '저나트륨'에 방점을 두고 출시한 토종 캔햄 브랜드다. 나트륨 함량이 낮아 짜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돼지 앞다리살을 사용해 '캔햄은 짜다'는 당시의 소비자 인식을 깨고 캔햄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
동원F&B가 새롭게 선보인 '리챔 더블라이트'는 나트륨 저감화 기술의 결정체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나트륨, 지방 함량이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보다 각각 35% 이상 낮은 제품으로, 100g당 나트륨·지방 함량이 480㎎·18g에 불과하다.
리챔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디솔트 에이징으로 간이 딱 맞는 리챔'이다. 디솔트는 동원F&B가 20여년간 쌓아온 나트륨 저감화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나트륨을 낮춘다. 리챔은 세 번 다진 돼지고기를 디솔트와 함께 5도 이하에서 저온숙성해 햄 본연의 맛과 풍미는 물론 식감이 살아 있다. 동원F&B는 최근 디솔트를 활용한 리챔 제조 공정에 대해 특허를 출원했다.
동원F&B의 나트륨 저감화 노력은 출시 초기부터 이뤄졌다. 리챔은 각각 2010년과 2018년 두 차례에 걸쳐 나트륨 저감화를 진행했다. 출시 초기 100g당 1060㎎이었던 나트륨 함량을 2010년 한 차례 저감화를 통해 약 20% 낮춘 840㎎으로 줄였고, 2018년 약 1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670㎎까지 줄였다.
ⓒ 대상
대상(001680)웰라이프 뉴케어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당뇨환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11월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이 지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로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적절한 관리를 독려할 목적으로 제정됐다. 대상웰라이프는 당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당뇨인들의 원활한 식이조절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지난 9일 대한당뇨병연합에서 주최한 2024 세계당뇨병의 날 기념식에서 장학금과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 식단 관리 등으로 인해 경제적 부담이 큰 소아∙청소년 당뇨환자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행사 참가자들에게 당플랜 오곡죽 등으로 구성된 뉴케어 당플랜 선물세트를 지급했다.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플랜 프로(인절미맛, 호두맛) △당플랜 볶음밥(소고기, 닭가슴살, 병아리콩) △당플랜 오곡죽(닭개장, 소고기, 삼계) △당플랜 비빔밥(소고기, 강된장) 등 행사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5000원을 100% 증정한다.
당플랜 프로 2박스 구매 고객에게는 당플랜 저당양갱을 추가 제공하며, 4박스 구매 고객에게는 당플랜 HMR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얏트 호텔 상품권(2명) △연속혈당측정기(20명) △당플랜 HMR세트(6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웰라이프는 당뇨환자에게 먹는 즐거움을 되돌려주고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뉴케어 '당플랜 검은깨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혈당 관리를 위해 체계적으로 영양 설계된 고소한 검은깨맛으로 당 걱정 없이 맛있게 식이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 코카-콜라사
코카-콜라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클로스를 담은 '2024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3종으로 선보인다.
코카-콜라는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코카-콜라제품을 마시거나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를 물씬 느낄수 있도록 했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적 아이콘인 '산타클로스'의 푸근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을 제품 별로 다양하게 담아냈다. 연말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감성과 더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에는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코카-콜라 제로에 더해 '코카-콜라 제로제로' 제품까지 스페셜 패키지로 확장해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느끼면서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으로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각기 다른 산타클로스 이미지가 담긴 △코카-콜라 오리지널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제로제로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등 전세계 14개국에서 진행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푸드와 콘텐츠의 만남을 통해 전세계 K-컬처 팬들에게 보다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고X오징어 게임'시즌2 콜라보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김치, 김스낵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의 니즈 등에 맞춰 국가별로 구성을 차별화하고, '오징어 게임' 시즌2 속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한다. 한국의 경우 오는 11월19일 △비비고 냉동떡볶이 △컵떡볶이 3종 △왕교자 △통새우만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냉동김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국과 유럽 시장에 첫 진출한다. '비비고 불고기 김밥'은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한국 정통 불고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앞서 호주와 일본에서 출시해 인기를 얻은 것에 힘입어 오는 12월부터 미국은 대형 슈퍼마켓 체인인 크로거(Kroger)에서, 영국, 프랑스 등 유럽은 현지 에스닉 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오징어를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한국에서는 '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버터오징어 김스낵'을 출시한다. '비비고 통오징어만두'는 '통새우만두'에 이은 통원물만두 시리즈 후속작으로, 오징어 몸통을 통으로 썰어 넣어 기존 냉동만두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풍성한 식감을 제공한다. '비비고 버터오징어 김스낵'은 바삭한 김스낵에 달콤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버터오징어의 풍미를 입혔다.
태국에서 출시하는 '비비고 무말랭이 오징어 김치'는 무말랭이 김치에 진미채를 버무려 쫄깃함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밥 반찬과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캠페인 영상도 곧 공개한다. 영상에서는 '비비고'와 '오징어 게임'의 두 세계관을 넘나들며 비비고 제품을 두고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 캠페인 특별 매대를 마련하고,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한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비비고X오징어 게임' 시즌2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미래 소비자인 젠Z(Generation Z)를 포함한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교감하며 '맛있는 삶'을 추구하는 비비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방침이다.
ⓒ 하림
하림(136480)이 오는 1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라이프마라톤' 참가자들에게 밀가루 제로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를 후원한다.
11월17일 일요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서울라이프마라톤'은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가하는 대회로 세대별로 경쟁하는 코스와 세대 구분 없이 비경쟁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마라톤 소비층의 범위가 넓어지고 전 세대가 함께 어우르는 대회로 알려지며, 모든 티켓이 매진될 정도로 호응도가 높다.
하림은 마라톤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글루텐 프리 인증을 받은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밀가루 대신 국내산 가루쌀과 닭가슴살 원물보다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이 4배 이상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PB)'을 사용했다.
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는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우유단백질, 대두단백질 등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고단백 쿠키이다. 1봉지(40g)를 먹으면 달걀 1개 반 분량의 단백질(9g)을 채울 수 있다. 또한 사과 1개 분량인 식이섬유(4.3g)도 들어 있어 포만감이 오래 유지돼 마라톤 참가자들에게 영양 간식으로 적합하다.
하림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는 두 가지 맛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버터코코넛'은 코코넛의 향긋함과 버터의 풍미를 담아 부드럽고 달콤하며 '초코'는 카카오 분말을 사용해 달콤쌉싸름한 초코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식품은 나트륨 함량은 줄이고 깊은 맛을 살린 신제품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두부 두루치기 △강릉식 짬뽕순두부 △직화제육볶음 등 총 10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이 간편식 시장에서 프리미엄 한식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반듯한식'을 통해 선보이는 '실온 요리양념' 제품이다. 국, 탕, 찌개, 반찬에 이어 소스까지 라인업을 강화하며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 시장에서 존재감을 확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반듯한식 실온 요리양념'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구현하고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한식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메뉴와 관능 차별화 △안심 나트륨 △신선한 건더기(신선한 원료의 풍미)를 콘셉트로 설계됐다. 풀무원 연구개발의 노하우가 담긴 로스팅 육수를 사용해 소스의 감칠맛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대파, 마늘, 양파 등 신선한 국내산 야채로 각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끌어올리며 진하고 깊은 맛을 완성했다. 풀무원은 '반듯한식 요리양념' 앰버서더로 '흑백요리사' 셰프 '에드워드 리'를 선정하고 향후 출시할 요리양념 소스의 신제품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대표품목인 '두부 두루치기(140g)' 양념소스는 진한 멸치 육수에 양파, 대파, 마늘, 고추 등 다양한 종류의 야채를 넣어 칼칼한 밥도둑으로 손색없는 두루치기 소스를 완성할 수 있다. '강릉식 짬뽕순두부(140g)' 찌개양념은 로스팅한 야채와 고추기름으로 불향 가득한 짬뽕 소스에 해산물 육수로 감칠맛을 살려 로컬 맛집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직화제육볶음(150g)' 양념소스는 진한 숙성 고추장에 생대파, 생마늘, 양파 등 생야채에 베트남 고추를 더해 육향 가득 깊은 맛과 매콤 달콤 불맛이 가득한 직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두부두루치기 △바지락순두부 △정통부대찌개 △직화오징어볶음 제품 4종은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안심 나트륨'으로 설계해 소비자가 나트륨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안심 나트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나트륨 저감 표시 기준'대로 동일 유형 나트륨 평균값 대비 10% 이상 저감하거나, '영양성분 비교강조 표시기준'에 따라 경쟁사 유사 제품 평균값 대비 25% 이상 낮춰 설계한 제품이다.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000080)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전 라인업을 한곳에 모은 '진로토닉 브랜드몰'을 정식 오픈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최근 하이볼 등 믹서음료 시장의 수요 증가와 함께 새로운 맛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진로토닉워터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다. 1976년 출시된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오프라인 기준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믹서 브랜드다. 믹솔로지 트렌드에 따라 2023년 기준 1억900만병이 팔리며 2017년 대비 77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는 성과를 냈다.
이번 진로토닉 브랜드몰 오픈은 이러한 진로토닉워터의 라인업 확장과 꾸준한 소비에 따라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독자적인 토닉워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함이다. 지난 10월에는 음료 및 주류 믹서로 활용도 높은 진로토닉워터의 특징에서 착안한 낮카밤바(낮에는 카페, 밤에는 바) 콘셉트의 캐릭터 '초보사장 진토니'를 공개하며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했다.
진로토닉 브랜드몰은 △제로 △와일드피치 △아이셔 청사과맛 등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진로토닉워터의 모든 맛과 용량을 비교해 볼 수 있어 구매 편의성이 높다. 또 캐릭터 진토니를 활용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배너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주고 시인성을 높였다. '진토니 매거진' 탭에서는 진로토닉워터를 활용한 추천 레시피를 제공해 믹서 브랜드로서 전문성도 강조했다.
사업자(B2B) 고객을 위한 '사장님 전용관'도 운영한다. 사장님 전용관을 통해 사업자 회원등급변경을 신청한 사업자 회원에게는 하이트진로음료 제품을 모든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이 적용된다. 매달 '사장님 웰컴 키트'를 신청을 하면 선착순으로 하이트진로음료 제품 1박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진로토닉 브랜드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진로토닉워터(250㎖) 30캔을 34% 할인가로 제공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777명에게 최대 1만 포인트의 기프트 쿠폰을 지급한다.
베스트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로토닉 브랜드몰에 작성한 제품 리뷰를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 50명을 추첨해 레트로 석수(1ℓ)12개입 2박스를 증정한다.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카발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주류 판매를 넘어 카발란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까지 카발란 라인업 중 가장 인기있는 5종을 웨스틴 조선 부산 내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제공함으로써 카발란이 가진 차별화된 풍미와 고급스러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소 쉐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카발란 프로모션 행사는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카발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5일에는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를 초청해 'TEAM KAVALAN GUEST BARTEND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월드클래스 바텐더 김서윤을 초청해 카발란 위스키를 활용한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서윤 바텐더는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티앤프루프(Tea & Proof)'의 바텐더로 폭 넓은 칵테일 지식과 실력을 토대로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으며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향을 잘 다루는 바텐더'로 잘 알려져 있다.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The Balvenie Makers Campaign)'의 올해 마지막 주인공인 김성일, 차도영 서울신라호텔 라연 셰프와 협업해 위스키 푸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스페셜 다이닝에서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발베니 21년 포트우드가 각각 요리와 페어링돼 총 두 잔의 발베니가 제공된다.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며, 다이닝은11월18일부터 12월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발베니와 라연의 만남은 발베니 21년 포트우드와 미쉐린 2스타의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미식가들과 위스키 애호가들의 높은 반응이 예상된다.
첫 번째 페어링 메뉴로는 위스키의 원재료인 '보리'를 활용한 '은갈치 구이'가 준비된다. 부드러운 갈치 살에 보리쌈장으로 양념한 보리밥, 감귤초 된장소스가 더해져,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의 은은한 꿀 향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두 번째 메뉴는 '한우 갈비찜'으로, 인삼, 대추, 동고버섯 등 귀한 재료로 만든 숙성장에 조리했다. 갈비찜의 참나무 훈연향이 발베니21년 포트우드의 건포도와 스파이시한 향을 만나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 페르노리카코리아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바텐더를 위해 바텐더가 만든 순도 100% 아가베의 프리미엄 데킬라 '알토스 플라타(Altos Plata)'를 출시한다.
칵테일 제조에 최적화된 데킬라 '알토스(Altos)'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데킬라 시장과 고급화 트렌드에 맞춰 국내 프리미엄 데킬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알토스'는 바텐더들을 위해 두 명의 바텐더가 합작해 만든 데킬라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완벽한 밸런스의 풍미를 제공한다. 알토스는 타호마 돌로 아가베 열매를 으깨어 만드는 전통적인 제조 방식을 추구하는데 현재 전 세계 1%만이 이 생산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
알토스는 2000년에 창립돼 품질과 전문성을 인정 받으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데킬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월드 베스트 바 50'과 '아시아 베스트 바 50'의 공식 스폰서로써 후원하고 있으며, 여러 국제 주류 대회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올해 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세계 TOP 10 데킬라 브랜드'에 선정됐다.
알토스는 최소 7년 이상 재배한 아가베 열매로 100% 수작업해 제품을 생산하며, 천천히 요리하는 슬로우 쿠킹과 전통적인 제조 방식을 고수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전
생산 과정에서 물 사용을 절약하고 재활용 유리를 사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위한 노력을 병행하고 있다.
알토스는 아가베의 향과 신선한 시트러스가 어우러지는 아로마에 라임, 레몬, 아가베 풍미가 입안에 달콤하게 퍼지며 긴 피니시가 이어지는 맛을 가지고 있다. 니트로 마실 때도 부드러움을 자랑하며, 칵테일로 제조하면 리추얼의 풍미를 한 껏 살려줘 칵테일 베이스 리큐르로도 제격이다. 가장 유명한 알토스 칵테일로는 마가리타(Margarita)와 팔로마(Paloma)가 있다.
ⓒ 생활맥주
수제맥주 전문점 '생활맥주'가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메뉴는 '바삭 유부 김밥'과 '번데기 치즈 뇨끼'로 한국인에게 친숙한 음식인 '김밥'과 '번데기'를 새롭게 재해석해서 고객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바삭 유부 김밥'은 유부가 듬뿍 들어간 김밥을 바삭하게 튀겨서 식감을 더했으며 씹을수록 채소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수제맥주와 함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가능하며 얼큰한 고급 찐 어묵탕과 곁들여 먹기도 좋다.
'번데기 치즈 뇨끼'는 톡톡 터지는 고소한 번데기와 쫄깃한 뇨끼가 매콤한 국물에 어우러져 재미있는 식감과 중독적인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량하고 가벼운 맥주와 함께 먹는다면 번데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수제맥주 전문점으로 유명한 생활맥주는 새로운 메뉴개발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스팸튀김 △골빔면 △생활 부대 떡볶이 △고급 찐 어묵탕 등 흔히 볼 수 있는 음식들을 생활맥주만의 매력을 가미한 메뉴로 재해석해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이 2025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마련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산하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창고43 △bhc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국내 1등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웃백은 11월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에게 '치폴레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본 혜택은 7만원이상 주문 시 일행 당 1회 제공되며,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단, 다른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한우 다이닝 창고43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테이블당 3만4000원 상당의 '육회'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혜택은 11월30일까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을 통해 구이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며,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혜택도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뿌링클+콜라(1.25ℓ) △뿌링클+치츠볼+콜라(1.25ℓ)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ℓ) △골드킹콤보+콜라(1.25ℓ) △뿌링클콤보+치츠볼+콜라(1.25ℓ) 등 메뉴 5종에대해 4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로 11월30일까지 △후라이드+콜라(1.25ℓ) △ HOT 후라이드+콜라(1.25ℓ) △맛초킹+콜라(1.25ℓ) △뿌링클콤보+콜라(1.25ℓ) 등 메뉴 4종에 대해서는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는 15일부터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겨울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7월 출시, 지속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첫번째 K 시리즈인 'K-Rib & 치즈 피자'에 이어 두번째 출시하는 K 시리즈 제품으로 한국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소스를 시즈닝해 채끝 스테이크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소스는 비비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채끝 스테이크에 더했다.
겨울 신메뉴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의 가장 큰 강점은 피자 위 풍성하게 토핑 된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이다.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은 카망베르 크림 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함께 외관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도미노피자는 K-쌈장 소스로 시즈닝한 채끝 스테이크와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으로 맛과 외관의 완성도를 높인 이번 신제품을 통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피자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 자사앱의 매니아 혜택 적용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도 가장 작은 S부터 L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다.
한국파파존스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적용해 △VVIP회원 50% △VIP회원 45% △우수회원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11월14일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주문을 통한 방문포장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은 11월30일까지다. 인기 피자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을 비롯해 신메뉴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 등 파파존스의 모든 피자 메뉴가 대상이며, 구매하는 피자 1판에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넥슨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한 콜라보 세트를 선보이고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이어지며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콜라(1.25ℓ)와 미니 아크릴 코롯토 굿즈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초대형 씰을 증정한다.
ⓒ SPC
SPC그룹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산타로 불리는 '베파나'를 콘셉트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을 출시한다.
이탈리아의 민속 이야기에 등장하는 요정 '베파나(Befana)'가 빗자루를 타고 밤하늘을 날아다니며 선물을 전해준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베파나의 성에서 열리는 파티(Magical Fairy Castle)'를 모티브로 하여, 유명 일러스트 작가 세다트 기르긴(Sedat Girgin)과 협업했다.
주요 신제품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과 바닐라 레제르 크림, 화이트&레드 시트로 조합한 '베파나의 매직 캐슬' △마스카포네 크림, 딸기 콤포트, 커스터드 크림이 어우러진 '베파나의 딸기 샌드' △달콤한 초코 시트와 초코 크림, 딸기 콤포트가 조화로운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블루)'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 콤포트, 화이트 시트가 어우러진 '매직캐슬에 놀러온 눈사람(핑크)'까지 홀케이크 총 4종이다. 또한 떠먹는 형태의 △카사타 눈사람과 작은 사이즈의 △베파나의 핫초코 △미니 딸기 트리 등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탈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 즐겨 먹는 디저트인 '골든 파네토네'도 선보인다. 풍부한 시트러스 향의 이탈리아산 오렌지필, 진하고 달콤한 설타나(건포도) 등을 활용해 향긋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식감의 이탈리아 정통빵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된다. 12월8일까지 해피오더 앱 사전 예약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면 최대 1만4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31일까지 '골든 파네토네'를 예약 구매하면 최대 1만2000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 할리스
할리스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를 대표하는 시즌 음료 '레드 시나몬 뱅쇼'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뱅쇼는 레드 와인에 여러 가지 과일과 시나몬 등의 향신료를 넣어 끓인 유럽의 전통 음료다. 추운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달콤함으로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에서 널리 판매되며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음료로 자리 잡았다. 할리스는 '뱅쇼'를 '과일 맛집' 할리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으로 완성해 새롭게 선보인다.
할리스의 '레드 시나몬 뱅쇼'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완성한 무알콜 음료다. 할리스는 한국 소비자가 수정과를 통해 시나몬에 친숙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레드 뱅쇼 베이스에 수정과를 더해 익숙하면서도 개성 있는 맛을 완성했다. 풍미 가득한 레드 뱅쇼 베이스에 오렌지, 레몬, 크랜베리 등 생과일의 상큼한 맛을 더하고, 시나몬 특유의 향을 담아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맛과 비주얼을 더욱 살려주는 시나몬 스틱을 활용해 마시기 전 저어주면 시나몬 특유의 맛과 향이 더욱 극대화되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마시는 음료지만,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로 대표되는 한국 소비자들의 아이스 음료에 대한 높은 선호를 고려해 차가운 음료로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 할리스는 매 겨울철마다 아이스 음료의 판매 비중이 더 높게 나타나는 점을 고려해 아이스 메뉴의 출시를 결정했다. 과일의 상큼함이 살아있고, 따뜻한 실내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아 아이스 레드 시나몬 뱅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레드 시나몬 뱅쇼'와 함께 '모카번 베이글'도 선보인다. 지난 10월 선보인 '소금버터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에 이은 새로운 베이글로 할리스의 베이글 라인업을 완성하는 메뉴다. 부드럽고 촉촉한 모카향의 베이글에 진한 모카번 크러스트를 올려 깊은 풍미와 달콤함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다. 커피는 물론, 향긋한 뱅쇼와도 환상 조합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감성을 담은 굿즈와 카페 용품을 출시했다.
연말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얼리 크리스마스' 준비에 한창인 요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소품과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살려줄 △스노우볼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2종)'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을 두루 갖춰 선물용으로 좋은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홀리데이 시즌 텀블러(3종)' △자체 디자인한 '투썸 윈터 텀블러(2종)'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테이블 위를 화사하게 밝혀줄 트리 모양의 스노우볼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는 골드와 그린 컬러 2가지로 구성됐다. 조명 모드와 멜로디 모드가 있어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과 잔잔한 멜로디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다채로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USB 케이블과 건전지를 이용해 유무선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성이 좋아 집이나 캠핑장, 파티룸 등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홀리데이 텀블러'를 선보인다.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해 연말 선물로 손색이 없는 이번 텀블러는 다양한 용량과 형태로 출시됐다. 특히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문섀도' 컬러로 제작된 텀블러(3종)는 오직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용량은 총 3가지(946㎖, 591㎖, 473㎖)로, 편안한 그립감의 손잡이가 달린 제품부터 음용이 편리하도록 뚜껑이 적용된 제품까지 폭넓게 구성돼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자체 디자인한 '투썸 윈터 텀블러'도 함께 선보인다. 홀리데이를 빛내 줄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투썸 윈터 MAX 텀블러(700㎖), '투썸 윈터 핸들 텀블러(591㎖)' 등 2가지로 구성됐다. '투썸 윈터 MAX 텀블러'는 은은한 광택의 보랏빛 색감이 돋보이며, '투썸 윈터 핸들 텀블러'는 눈 결정을 닮은 유니크한 질감이 특징이다.
더벤티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해 시그니처 음료 '멜팅초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벤티 앱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수능 준비로 힘겨웠을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기획됐다.
이번 할인 대상 메뉴인 '멜팅초코'는 크리미 한 우유와 진한 멜팅초코 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수험생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아 프로모션 음료로 정했다.
'멜팅초코 50%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에 가입한 2006년생 고객에게 11월15일에 일괄 발송되며, 더벤티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 앱 픽업 오더를 통해 11월15일부터 1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혜택의 범위를 넓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1월15일과 16일, 이틀간 위와 동일한 내용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 매장 리스트는 더벤티 앱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벤티는 프로모션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기 위해 수능 프로모션 앱 이벤트 쿠폰 사용분과 오프라인 프로모션 홍보물은 100% 본사 지원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