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이 2025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마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이닝브랜즈그룹 산하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bhc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아웃백은 이달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들에게 ‘치폴레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7만원 이상 주문 시 일행 당 1회 제공되며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다른 행사와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한우 다이닝 창고43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테이블당 3만4000원 상당의 ‘육회’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이달 30일까지 네이버와 캐치테이블을 통해 구이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 한하며 타 프로모션과의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bhc는 이달 1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뿌링클 콜라세트 등 5개 메뉴를 4000원 할인한다. 30일까지는 후라이드 콜라세트 등 4개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이 달려온 긴 여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노력한 대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마련한 특별한 혜택을 가득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