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주성진 기자] 13일 2024 LG에너지솔루션 파트너스 데이에서 품질 부문 우수협력사로 삼기이브이(삼기EV)가 선정됐다.
지난 12일 곤지암리조트에서 LG에너지솔루션 파트너스 데이가 진행되었으며 LG에너지솔루션의 주요 협력사들과 함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우수 협력사를 시상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파트너스 데이에선 ▲최우수상(3개사) ▲구매(9개사) ▲기술(2~4개사) ▲ESG(1개사) ▲품질(3개사) 등 5개 부문에 걸쳐 우수 협력사가 선정됐으며, 삼기EV는 품질 부문에서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삼기EV가 품질우수사로 선정된 이유는 Zero PPM(Parts Per Million) 무결점 품질보증을 달성해 고객사로부터의 품질기준을 만족했기 때문이다. Zero PPM은 제품 100만개를 공급하여 불량품이 "Zero"로 품질을 혁신적으로 개선하였다는 것을 의미한다.
삼기EV 고객지원 담당 우득현 상무는 "지난 10월 현대자동차 테크데이에서 'CTP용 배터리 셀센싱 FFC케이블' 전시 선정에 이어 이번 품질 부문에서 우수 협력사 선정은 삼기EV의 품질과 기술력에 대한 업계의 신뢰를 보여주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