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전 과목 스마트공부방 T클래스가 신규 콘텐츠 영어학습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천재교과서가 만든 전 과목 스마트 공부방 T클래스는 학교 진도에 최적화된 전 과목 커리큘럼을 통해 1:1 맞춤학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브랜드이다. 하루 60분 수업으로 공부습관은 물론 학교 성적까지 완벽 케어하여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T클래스 ‘영어학습관’은 초등학생 1~6학년 대상의 9단계 수준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풍부한 학습 콘텐츠 제공은 물론 최신 AI음성인식 기술을 통해 단어와 문장 말하기 연습을 반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영어학습관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모든 영역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재밌고 즐거운 영어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모든 활동 뒤에는 배운 내용을 점검해 보는 시간이 있어 성취감과 자신감도 함께 기를 수 있다.
T클래스를 운영 중인 한 원장님은 “신규 오픈한 영어학습관 콘텐츠가 풍부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라며 “아이들도 재미있어 하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T클래스가 만족스럽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학습생과 동일하게 58,000여 개의 학습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T클래스 11월 무료체험 이벤트는 T클래스 공식 홈페이지 무료체험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