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결혼하자 맹꽁아!’ OST ‘사진 속 우리’ 오늘(14일) 발매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결혼하자 맹꽁아!’ OST ‘사진 속 우리’ 오늘(14일) 발매

스포츠동아 2024-11-14 07:05:00 신고

3줄요약

가수 여은이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를 부른다.

여은은 14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사진 속 우리’를 발매한다.

‘사진 속 우리’는 섬세한 멜로디와 ‘사진 속 우리를 보다가 또 너를 찾을까 봐 차마 널 마주하지도 못해/나 이제 널 보고 싶어도 못 보잖아 우연히라도 보고 싶다’처럼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가 이별 감성을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여은의 애잔한 음색과 유니크한 보이스가 감동을 선사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리메이크 음원 등 다수의 발라드 곡을 발표했으며, 인기 드라마, 웹툰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보컬리스트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결혼하자 맹꽁아!’ OST를 향한 관심이 쏠린다.

이번 OST는 수많은 인기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 넘버를 탄생시켰다.

KBS1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 박하나, 박상남, 김사권, 이연두, 박탐희 등 연기파 배우들의 가세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여은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OST ‘사진 속 우리’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