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박나래가 과거 기안84와 '진짜 썸'을 탔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는 '이시언 |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 손절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 [나래식] EP.09'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박나래를 이날 영상 설명란을 통해 "야외로 나온 나래식!! 가을맞이 우중 캠핑 왔어요. 오늘은 일 안 하고 막 부릴 게스트 불렀는데 내가 이 오빠 때문에 정말 못 살아~ 누가 이 씨 아니랄까 봐 이씨만 엄청 하다 간 우당탕탕 원시구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박나래와 이시언은 캠핑을 나와 요리를 하며 과거 '나 혼자 산다' 추억에 잠겼다.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이시언은 "이거는 써도 되고 안 써도 되는데 진짜 진심으로 물어도 되냐"라고 물었고, 박나래는 흔쾌히 동의했다.
박나래-기안84, 과거 '썸'에서 현재는 '남매' 케미로
그러자 이시언은 "너 우리 미국에서 약간의 썸이 좀 있었잖아. 근데 우리가 최측근으로서는 진심이라고 생각했었거든?"이라며 입을 열었다. 박나래는 이에 "난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오빠랑 썸을 탄게 맞다. 알잖아?"라고 인정했다.
이시언은 "썸 탄 것까진 몰랐는데?" 라며 어리둥절하면서도 "이거 나와도 되나?" 라며 걱정했다. 이시언의 반응에 박나래는 "뭐 어때? 성인 싱글 남녀가"라며 쿨하게 반응했다.
이시언이 "그 정도까지 깊은 사이였냐"라고 묻자 박나래는 "우리가 세형이랑도 찍었는데 세형이랑은 비즈니스야. 그건 확실하다. 그런데 기안오빠랑은..."이라며 말을 흐렸다. 이어 두 사람은 기안84와 전화통화를 시도했으나 아쉽게도 연결되지 않았다.
한편, 박나래와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 최고 전성기 시절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할 정도로 묘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바 있다. 둘은 베스트커플상 수상 당시 '이마 뽀뽀' 장면을 만들어내기도 했었다.
당시 박나래는 대상 후보로 거론됐었고, 대상을 수상하게 된다면 기안84와 결혼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이후 둘은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는데, 기안84가 수상소감을 말하며 "여자가 먼저 말했는데 내가 빼는 것도 아닌 것 같다. 몇 년 살아보고 아니면 헤어질 수도 있다. 그 약속은 지키겠다"라고 말했다.
이때 한혜진은 기안84에게 볼 뽀뽀나 이마 뽀뽀를 제안했고, 기안84는 박나래를 잡고 이마에 입을 맞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현재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프로그램을 오랫동안 함께하며 우정을 쌓은 남매 같은 사이로 그려지고 있다.
한편, 최근 박나래는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 84'에 출연해 "아이를 낳고 싶어서 결혼하고 싶다"는 현실 고민을 털어놨으며 기안84는 이에 "남자를 잘 만나야 한다. 남자가 결혼을 원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 빨리 찾아봐라."라고 조언했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