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체크카드 부문 '1위'

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체크카드 부문 '1위'

잡포스트 2024-11-13 17:30:19 신고

3줄요약
이창권(왼쪽에서 네번째) KB국민카드 사장이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 열린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임직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이창권(왼쪽에서 네번째) KB국민카드 사장이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 열린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임직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KB국민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해 발표하는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부문 4년 연속 1위 달성에 이어 체크카드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체크카드는 3대 고객만족 조사기관(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KB국민카드는 금융과 일상을 연결하는 종합금융플랫폼 ‘KB Pay’의 기능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KB Pay는 신용·체크카드뿐만 아니라 계좌 포인트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실물없이 KB Pay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오픈형 종합금융플랫폼’이라는 전략 아래 모바일학생증 서비스, 오픈뱅킹 서비스, KB Pay 머니, KB증권과 연계한 투자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과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국민의 행복생활파트너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