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넥슨네트웍스가 2024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든 게임의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서비스 직군에서 이루어지며, 해당 분야에 적합한 역량을 가진 사람은 나이, 전공, 경력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11월 26일까지 넥슨네트웍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서류 심사 이후 인성검사 및 실무진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인턴십 합격자들은 내년 1월 중 입사, 6개월간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하며 최종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게 된다.
인턴십 기간 참가자들에게는 정규직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 혜택이 제공된다. 넥슨네트웍스는 연 250만원 복지포인트,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단체상해보험 등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 중이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직무 교육부터 인턴십 과정까지 게임서비스 전문가로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국내 최대 게임 서비스/QA 전문 기업인 넥슨네트웍스에서 성장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