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세븐일레븐·애경산업·노랑풍선 외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세븐일레븐·애경산업·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2024-11-13 15:24:56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제 비법 레시피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출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1/15일부터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 판매하며, 오직 오프라인 이마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은 캠핑 및 여행 필수재료인 고기와 쌈장을 동시에 활용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CJ제일제당 찍장으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라면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다.

'쌈장라면은'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식재료와 쉬운 레시피 그리고 훌륭한 맛으로 소개돼, 각종 SNS에서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는 등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이에 이마트가 고객들이 더 편하게 '쌈장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CJ ENM과 협업, 단독으로 출시했다.

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제 비법 레시피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출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이마트

쓱데이 3일간 무려 4만개 가까이 팔린 '본고장 대왕라면' 3종 역시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이마트는 11/15일부터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본고장 대왕라면(4인분, 472g)을 2500원 할인하고, 본고장 대왕쟁반짜장(984g)/대왕튀김우동(905g)을 3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대왕라면 시리즈는 MZ세대 펀슈머를 겨냥해 만든 4인분 점보라면이다. 깔끔하고 얼큰한 맛은 물론 가격 역시 최저가 수준으로, 출시 되자 마자 입소문을 타며 매출 순항 중이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와 협업해 이마트가 단독 출시한 '삼양 맵탱(맵콤함을 더한 소고기 진한맛, 4입)' 역시 11/15일부터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시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레드비트로 핑크색 면을 만든 ‘핑크퐁당라면(4입)'도 11월 한달 간 20% 할인해 판매 중이다.

'삼양 맵탱(맵콤함을 더한 소고기 진한맛)'은 지난 10월 이마트가 단독 출시한 상품으로, 진하고 감칠맛이 넘치는 깊은 소고기 국물 맛과 하늘초의 칼칼한 매운맛으로 고객들에게 널리 사랑 받아왔다.

'핑크퐁당라면'은 어린이를 위한 라면으로, 한입에 넣기 좋게 1mm의 얇은 두께로 면을 뽑았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려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번 쌈장라면, 대왕라면, 맵탱 이외에도 이마트는 라면 제조사들과의 다양한 협업/기획을 통해 이마트만의 색다른 라면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는 11월 말, 1998년 출시돼 그 담백한 맛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만들어낸 '농심 콩라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 국내산 돼지고기 원료로 육수를 낸 구수하고 부드러운 '팔도 한돈라면'(12월 말) 역시 단독으로 선 출시할 예정이다.

오뚜기와 협업한 이금기 굴소스 볶음면도 빼놓을 수 없다. 이마트 단독 선 출시 제품으로, 이금기 굴소스를 활용해 감칠맛을 살렸으며, 불맛과 후추향이 잘 조합된 볶음라면이다.

이마트가 다양한 이색라면을 선보이는 이유는 개인의 미식 기준이 다양화됨에 따라 '라면'이 하나의 요리로 인식, 이색라면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마트가 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

롯데마트는 국가대표 쇼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며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땡큐절 어게인'을 진행한다. '땡큐절 어게인'은 롯데쇼핑 창립 45주년 기념 할인 행사 '땡큐절'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행사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진행하는 만큼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 경감을 목표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실제, 땡큐절(10/31~11/10) 기간동안 전년 동요일(11/2~11/12) 대비 매출은 약 20%, 고객 수는 약 10% 가량 늘며 우수한 실적을 기록했다. 고물가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신선 먹거리와 생필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고, 올해 최대 규모로 준비한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구매 부담을 더욱 낮춘 점이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

이에 롯데마트는 이번 '땡큐절 어게인' 1주차 행사(11/14~11/20)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고자 인기 신선 먹거리, 겨울 시즌 상품, 생필품 등을 엄선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한돈 삼겹살(100g/냉장)'을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한돈 목심(100g/냉장)'은 40% 할인해 판매한다. 축산물품질평가원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10월 국내산 돼지고기의 경락가격은 키로그램(kg)당 5702원(제주·등외 제외)으로 지난해보다 15.3% 상승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4개월 전부터 물량을 준비, 약 돼지 2만 5000마리분, 300톤 가량을 확보하며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직접 가공하고 인공지능(AI) 선별 시스템으로 삼겹살의 지방 비중을 검수해 품질도 우수하다.

다가오는 김장 시즌에 맞춰 김장 재료도 할인 판매한다. '배추(3입/망/국산)'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농할할인' 행사를 통해 5000원대에 판매한다. 포기당 1960원 수준으로 시세보다 약 35% 이상 저렴하다. '다발무(1단/국산)'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20% 할인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저장성이 우수해 아삭한 식감을 오래 유지하는 '천수무(1단/국내산)' 1만단 가량을 대형마트 단독으로 준비했다. '깐마늘(1kg/봉/국산)'과 '깐쪽파(200g/봉/국산)'도 할인 판매하며, '김장용 햇추젓(1kg/냉장/새우,천일염 : 국산)'도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선보인다.

더불어 인기 먹거리 상품도 특가에 준비했다. '상생 대봉시(4입/팩/국산)' '스위트마운틴 바나나(1.2kg 내외/송이/에콰도르산)' '양준혁 대방어회(300g 내외/냉장/대방어:국산)' '고등어자반(특대/1손 2마리/냉장/고등어,천일염:국산)' 등이다. 

'땡큐 하루특가' 행사를 통해 11월14일부터 17일까지 파격가 상품을 일별로 선보인다. 14일에는 '양념 돼지 왕구이(800g/팩)', 15일에는 '대추방울토마토', 16일에는 '냉장 닭가슴살, 17일에는 '물/찐/군만두 22종' 등이다.

주말 특가 행사로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오뚜기 맛있는 밥 12입(210g*12입)'을 5000원 할인하고, '작아도 맛있는 그린키위(개/뉴질랜드산)'은 10개 구매 시 3000원에 개당 300원 수준으로 선보인다. 16일과 17일 양일간은 '청정 와규 윗등심살/호주산 살치살(각 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동안 가공식품부터 인기 생활 용품까지 ‘1+1', '2+1,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플러스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마트 오픈런 열풍을 주도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 3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 물가 안정을 위해 김장족과 김포족(김장 포기족)을 모두 겨냥한 '홈플 김장대전'부터 연말 주요 인기 먹거리까지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본격적으로 시작된 김장철을 맞아 고객들의 김장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홈플 김장대전'을 개최하고 배추는 물론, 다양한 김장 재료를 총망라해 할인가로 판다. 마트 구매 시 '해남배추(통)'는 농축산물 20% 할인 쿠폰에 7대 카드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또, 김장 필수 채소는 마트에서 구매 시 농축산물 20% 할인 쿠폰을 적용해 판매한다. 

이와 함께 '하선정 까나리/멸치 액젓(2.5kg+500g)' ‘자연햇살 햇 고춧가루/태양초 고춧가루(500g)' '홍고추(봉)' 등도 할인 판매하고, '반찬단지 해양 심층수 새우젓(1kg, 취급점포에 한함)'은 50% 할인해 준비했다. '백설 명품 천일염 절임용(3kg)'은 멤버십 회원 대상 해양수산부 20% 할인가에 판다. 또한 '명진 다용도 김장봉투(3종)'는 1590원부터, ‘Simplus 위생용품(10여종)'은 109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김장 필수 메뉴인 보쌈 요리를 위한 '한돈 일품포크 앞다리살(100g/서귀포점 제외)'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연말 인기 먹거리도 할인가로 기획했다. 먼저 고기 전 품목은 '신한/삼성'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5~17일 '호주 청정우 살치살(100g)'은 50% 할인, 16~17일 단 이틀 간 마트 구매 시 '농협안심한우 등심/불고기/국거리(100g/홈플러스 온라인 제외)'도 50%, ‘한돈 브랜드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홈플러스 온라인 제외)'은 4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이 시그니처 프리미엄 소프트콘 3탄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PB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세븐셀렉트 밀크바닐라콘'을 시작으로 지난 3월 '세븐셀렉트 밀크초코콘'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편저트(편의점 디저트)'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시그니처 프리미엄 소프트콘 3탄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을 선보인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2024년 겨울 시즌을 맞아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프리미엄 소프트콘의 새로운 영역을 소개한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며 유지방 함량이 높은 콘아이스크림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측하고 관련 상품을 출시하며 겨울철 프리미엄 디저트 트렌드를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콘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0%가량 증가했으며, 카테고리별 매출 비중에서도 약 40%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일반적으로 샤베트 타입의 아이스크림 수요가 높은 하절기(8월)보다 약 5% 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븐셀렉트 바닐라라떼콘 디카페인'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라떼맛 소프트콘을 디카페인으로 제작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신선한 국산 원유를 30% 이상 담아 극강의 부드러움과 고소한 우유의 맛을 강조했으며, 유지방 함량 6%로 얼려먹는 버터바를 연상시키는 풍미가 돋보인다.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프리미엄 소프트콘의 특징인 바삭한 와플 과자 콘은 오랜 시간 냉동 후에도 특유의 식감을 잃지 않도록 구현했으며 초콜릿이 넉넉하게 들어있어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11월27일과 28일 양일간, 디올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일대일 스킨케어 컨설턴팅을 제공하는 럭셔리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올 홀리데이 이벤트'는 2024년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과 디올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프레스티지'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VIP 고객 맞춤형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을 제공한다. 국내 면세점 중에서는 오직 신라면세점에서만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양일간 약 40명 소규모로 진행해, 참여 고객이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클래스에 집중하며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피부 타입 별 일대일 상담을 받고 디저트와 티 타임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한정 수량의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르골'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디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오르골'은 디올의 여성 향수 '자도르 로르((J'adore L'Or)'가 포함되었으며, 가면으로 장식한 화장품 보틀과 선물이 연말 홀리데이 컨셉에 맞춰 특별히 작곡된 음악에 맞춰 돌아간다. 디올 하우스의 오랜 친구인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디자인한 이 에디션은 우아한 골드 모티브로 장식돼 연말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담아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된 디올 프리미엄 스킨케어 '프레스티지 라인'은 바닷가 절벽의 야생 장미에서 태어난 '로즈 드 그랑빌'의 영양 성분을 담아냈으며, 고급스러운 골드빛 보틀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뷰티신상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로 출시되는 신상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13일 9시부터 21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한다. 주요 신상 뷰티 브랜드로는 '쿤달' '메디필' '동국제약 마데카21' '밀크터치 디어씽' '더랩 바이 블랑두(THE LAB by BLANC DOUX)' '성분에디터' 등을 선보인다.

또한, 다이소몰에 별도의 '피부 고민 해결템' 배너와 '카테고리별 뷰티템' 배너를 편성했다. '피부 고민 해결템'은 개인의 피부 고민별 맞춤 해결책을 제공한다. 트러블, 각질 등으로 구분해, 트러블 고민은 스팟집중케어, 스킨케어, 클렌징 아이템으로 기획했고, 각질 고민은 수분크림, 각질제거템, 마스크팩, 바디로션으로 구성했다. '카테고리별 뷰티템'은 본인에게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맨케어, 미용소품, 네일류로 나누어 선보인다.

행사에 풍성함을 더할 이벤트도 마련했다. '쿤달 뷰티 리뷰 이벤트'는 11월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쿤달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대상으로 '쿤달 콜라겐 케어 3종 세트(바비 에디션)을, 우수 리뷰어 20명을 대상으로 '리치퍼퓸 4종 세트(향 랜덤), 참여 선착순 100명에게는 리치퍼퓸 미스트 1종(향 랜덤)을 증정한다. 

'메디필 구매 이벤트'도 11월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메디필 랩핑 마스크 4종을 한 번에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 후 '딩동댕동 응모 버튼'을 클릭해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를 100명에게 증정한다.

테크노짐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더 웨이브(the wave)에서 11월12일부터 12월8일까지 약 한 달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테크노짐의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구 '퍼스널 라인'을 중심으로 인기제품을 소개하며, 무료체험과 개인 맞춤형 운동 상담, 최대 12%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테크노짐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급 호텔과 하이엔드 아파트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테크노짐의 영역이 홈짐으로 확장되었음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나아가 브랜드의 대중적 친밀도 향상과 함께 가정용 피트니스 기구인 '퍼스널 라인'의 판매 채널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퍼스널 라인'은 테크노짐의 최첨단 기술과 세계적인 디자이너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디자인이 결합된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구이다. 롯데백화점 팝업에서는 가정용 트레드밀 '런 퍼스널'과 '바이크 퍼스널' '크로스 퍼스널' 등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무게별 덤벨, 탄성밴드, 너클 등 운동을 위한 소도구가 포함된 '테크노짐 벤치', 복합 웨이트 머신 '유니카' 등 다양한 기구를 만나볼 수 있다.

테크노짐은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AI 기반으로 인체와 인지 건강을 평가해 개인 맞춤형 운동을 추천 받는 '테크노짐 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기구를 미션에 도전하는 현장 챌린지와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열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현장 구매 시에는 브랜드 할인 10%와 카카오채널 단독 2% 추가 할인까지 적용돼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의자를 제공하며, 2천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테크노짐 액티브 시팅볼'(55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영화 ‘위키드'(Wicked)를 테마로 한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BYCOLOR X Wicked Limited Edition)을 선보였다.

바이컬러는 미국 영화 제작사 및 배급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마케팅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획했다. 특히 바이컬러의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과 힘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영화의 메시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의 주인공인 ‘엘파바'와 ‘글린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분홍색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영화를 연상할 수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특히 어두운 곳에서도 빛을 내는 축광원료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밝은 곳에서는 바이컬러의 로고가 보이고, 어두운 곳에서는 위키드 로고가 나타나는 매직 포인트를 적용했다.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가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영화 ‘위키드'(Wicked)를 테마로 한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 애경산업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구강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데즐링 치약 더블 기획 세트'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치어리 치약 더블 기획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컬러는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홍대타운 1층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매직 포인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암실 공간 및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SNS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한정판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깨끗한나라가 오는 30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24 깨끗한나라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 깨끗한나라 블랙프라이데이'는 자사몰 '깨끗한나라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판매 품목은 깨끗한나라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등의 생활용품과 아기 기저귀(보솜이 액션핏∙메가드라이), 생리대(순수한면, 디어스킨) 전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가에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1%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주요 품목을 최소 990원에서 최대 86%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타임 특가도 병행해 할인 혜택의 범위를 넓혔다.

기저귀와 생리대의 경우, 각각 4팩 묶음 제품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한 번의 구매로도 여유롭게 제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보솜이 액션핏∙메가드라이는 묶음(4팩) 제품 구매 시 정상가 대비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생리대 '순수한면'과 '디어스킨' 제품 구매 시 구매 수량과 동일한 개수의 순수한면 제로 4개입(중형)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저귀와 생리대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을 두루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깨끗한나라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품목을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동일 ID당 최초 1회 주문 기준)에 한해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모다모다가 오는 19일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새치 케어 라인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11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카쇼라에서는 3세대 새치 케어 샴푸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을 비롯해 화학적 2제 없이 100% 오직 물로만 하는 새치 염색제인 '더 순한 물염색' 등 새치 케어 라인 주요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1인 가구를 위한 '나혼산 새치케어 세트(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총 450g)' 구매 시 △블랙 샴푸 10 샤쉐(10개) △제로데미지 트리트먼트(30g)를,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온가족 새치케어 세트(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총1,150g)' 구매 시 △블랙 샴푸 10 샤쉐(10개) △제로데미지 트리트먼트(30g) △빅 볼륨 브러쉬를 증정한다. 또한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100g)과 더순한 물염색(4개입)'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염색키트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방송 중 채팅창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 10명과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힌 5명에게는 카카오페이 상품권이 지급되며, 최다 구매 고객 1명에게는 총 44회분의 '더 순한 물염색'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8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모다모다의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10'은 갈변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신소재에 커버력과 지속력을 향상시키는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 공법을 적용한 독자적 기술력으로 탄생됐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물론 유럽, 일본, 독일 등 글로벌 시장의 까다로운 안전성 기준을 통과해 새치 케어 효과와 안전성 모두를 겸비했다.

KT알파 쇼핑이 2024FW 패션 신규 브랜드들을 대거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 가운데, 이번에는 겨울 아우터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 패션 카테고리 누적 취급 실적이 전년동기 대비 25% 확대되는 등 성장세가 이어지는 만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신상품을 통해 연말연시 수요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겨울에는 차분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강조한 '드뮤어(demure)룩'이 인기를 끌고 있다. 드뮤어룩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차분한 색상, 편안한 핏으로 누구나 하나쯤 소장하면 좋은 스타일을 일컫는다.

이에 KT알파 쇼핑은 르투아, 브루노제이, 초우즌, 타바로니 캐시미어 등 자사 패션 전략 브랜드에 '드뮤어 룩'을 접목해 캐시미어, 밍크, 폭스, 무스탕 등 고급스러운 소재의 겨울 아이템 13종을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먼저 배우 소이현과 함께하는 KT알파 쇼핑의 자체브랜드 '르투아(LE TROIS)'는 롱한 기장감의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 감각적인 스크랩 밍크 코트, 방수∙방풍 기능성으로 활용도를 높인 폭스 퍼 구스다운, 리버시블 가능한 호주산 양모 100% 무스탕 등 아우터를 출시한다. 그 외에 날씬한 핏감의 코듀로이 팬츠 3종, 헤링본 패턴의 울 팬츠 2종, 패딩 가방 등 겨울 라인업을 강화한다.

4050 커리어우먼의 데일리룩을 지향하는 신규브랜드 '브루노제이(BRUNO.J)'는 배우 오윤아와 이수정 쇼호스트가 '수정샵' 프로그램에서 11월14일 리버시블 후드 밍크 코트를 선보인다. 사가폭스를 모자에 덧댄 밍크 코트는 뒤집어서 입으면 스포티한 야상점퍼느낌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호주산 양모 100% 무스탕, 호주산 울 100%, 폴오버, 신축성 좋은 양기모 슬렉스는 야외 활동부터 출퇴근, 격식 있는 모임까지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1세대 쇼호스트 최현우의 신규브랜드 '초우즌(CHOWOOSEN)'은 국내외 밍크 전문 협력사와 함께 5060 여성을 위한 우아하고 세련된 아우터를 선보인다. 11월12일 론칭한 휘메일 풀스킨 밍크 코트는 세계적인 모피 옥션 회사 사가퍼스(SAGA FURS)의 밍크를 사용해 품격을 높였다. 또한 친환경 소재 에코퍼 롱코트는 눈∙비 궂은 날씨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

KT알파 쇼핑이 2024FW 패션 신규 브랜드들을 대거 선보이며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 가운데, 이번에는 겨울 아우터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 KT알파

이탈리아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타바로니 캐시미어(TABARONI CASHMERE)'는 내몽골산 캐시미어를 480g이나 사용한 케이프 숄을 선보인다. 캐시미어 특유의 부드럽고 포근한 멋스러움과 중량감이 돋보이며 여유 있는 사이즈로 제작된 숄은 가디건, 목도리,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그 외에 커플 캐시미어 니트, 머플러, 스커트와 함께 모자, 장갑 세트까지 토탈 캐시미어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쿠팡이 반려동물 맞춤형 영양관리 서비스 '로켓펫닥터 2.0'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케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로켓펫닥터는 수의학·영양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에 맞는 사료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고객이 반려동물의 프로필(나이·체중·체형 등)을 작성하고 건강체크 설문(배변 상태·병원 진료 이력)을 제출하면 수의사가 10분 이내로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사료와 건강 관리 리포트를 제공한다. 2023년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최근 누적 이용 고객 수십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에 출시한 로켓펫닥터 2.0은 기존 서비스를 전면 개편해 사전 문진 자료인 건강체크 설문 항목을 강화했다.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와 목적에 따라 맞춤형 문진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질병에 따른 특화 사료 △까다로운 기호성 개선 사료 △관절 강화, 눈 건강 등 기능성 사료 등 목적에 맞는 문진이 제공된다. 개별 반려동물의 상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여기에 수의사 전문성도 강화했다. 수의사 프로필에 출신 학교를 명시하고, 사료 추천 시 영양학적·의학적 근거를 상세히 설명한다. 추천된 사료에 따라 시너지 효과가 예상되는 영양제도 함께 제안한다.

특히 이번에 개편되는 로켓펫닥터 2.0은 영양학 전문 수의사가 합류했다. 영양학 전문 수의사는 질병 진단과 치료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 예방과 관리를 위한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의 상태와 환경에 따른 최적의 사료 선택과 영양제 추천까지,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전문 상담이 가능하다. 문진 결과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1대1로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수의사가 48시간 내로 맞춤형 답변을 제공한다.

쿠팡은 로켓펫닥터에 연동된 사료 브랜드도 대폭 확대했다. 기존 9개 브랜드에서 40여 개로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브랜드는 하림펫푸드, 윌로펫, 지위픽, 퓨리나 등이 있다. 기존의 처방식∙치료식 중심 브랜드에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추가돼 프리미엄 제품부터 기능성 사료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켓펫닥터는 쿠팡 앱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찾을 수 있으며, 회원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13일에 오픈하며 역대급 혜택 라인업을 공개한다. 

13일 정오 공개 예정인 티저 페이지에서는 더블할인 쿠폰팩, 선착순 쿠폰 및 포인트, 최저가 할인, 72시간 쿠폰 어택, 1억 포인트 게임 등 블랙 프라이데이 혜택을 예고한다. 9만원대의 '소니 헤드셋', 10배의 혜택이 담긴 '뷰티 럭키박스' 등 본 프로모션 기간 놓치면 후회할 초특가 상품도 일부 공개한다.

오늘부터 17일까지 티징 이벤트도 진행한다. '1015 마켓' '니어웨어' '리얼코코' 등 선 공개된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상품 중 3개 이상 찜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최대 70%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티징 이벤트 기간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오픈 알림을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1000 포인트와 3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에서 진행 예정인 최대 100만 원의 포인트를 제공하는 '주사위 게임' 이벤트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연습 게임 참여 시 300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어때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 함께 '동해안 숙박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상북도 동해안 5개 시군 여행 활성화 목적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동해안의 겨울 바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0일까지 경북 동해안 5개 지역 숙소 전용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지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다. 쿠폰 적용 지역은 포항시·경주시·영덕군·울진군·울릉군이다. 쿠폰 사용은 '경북 동해안' 배지가 있는 상품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경주시의 경우 감포읍, 문무대왕면, 양남면 지역에서만 적용된다.

여기어때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 함께 '동해안 숙박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결제사별 최대 10% 추가 할인으로 혜택 더했다. 자세한 혜택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매달 엄선된 해외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는 '매직딜'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의 '매직딜' 기획전은 비교할수록 놀라운 가격과 혜택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11월 '매직딜' 기획전에서는 환율 차액 추가금이 없는 '서유럽 4국 8박 10일' 패키지 상품과 노옵션·노가이드 경비가 보장된 '라오스 3박 5일' 패키지 상품을 추천한다.

최저 300만원대에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를 모두 방문하는 '서유럽 4국 8박 10일' 상품은 대한항공 왕복 직항에 전 일정 4성급 호텔(스위스 제외)에서 숙박할 수 있다. 또한 환율 차액에 따른 비용이 없어 추가 경비 없이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특히 스위스에서만 이틀간 머물기 때문에 루체른, 베른, 융프라우 등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며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라오스 3박 5일' 패키지는 최저 50만원대에 라오스 비엔티안과 방 비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쏭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약 래프팅 체험과 열대우림을 가로지르는 짚라인 체험, 라오스 관광의 랜드마크인 버기카를 타고 '블루라군'에 방문하는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에 추가 옵션 비용이 없어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선상에서 즐기는 '탕원 선상식', 아름다운 쏭강변에서의 'BBQ파티', 라오스식 만찬인 '로얄키친' 등 라오스 필수 인기메뉴를 맛볼 수도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쿠폰 제공, 출국 전 면세점 할인 혜택, 인기 공연 및 국내 여행 즉시 할인 쿠폰 제공, 해외응급의료 지원 서비스 등이다. 특히 안심보장제도를 운영해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자사가 운영하는 특가 딜 서비스인 '옐로팡딜' 알림 신청 2만명 돌파 기념으로 ‘진에어 전용 회차'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3년 2월 론칭한 '옐로팡딜'은 합리적인 여행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여행상품을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선보이는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며 대표 여행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는 18일 밤 23: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진에어 전용 회차'는 일본과 동남아, 괌 지역을 중심 한 상품들을 선보이게 되며, 풀 패키지뿐만 아니라 관광+자유 일정이 결합된 상품까지 포함돼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선 노랑풍선은 일본 '칵테일 온천'으로 불리우는 히젠야 온천을 충분하게 체험할 수 있는 '후쿠오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마모토와 유후인, 벳부, 후쿠오카 등 주요 도시들을 둘러볼 수 있는 본 상품은 가을 단풍과 초겨울 날씨를 모두 즐기기에 적합하며, 각 도시들의 핵심 랜드마크를 여행할 수 있다.

아울러 관광과 자유 일정이 결합된 여행지로는 '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은 다양한 부대시설과 전일정 조식이 포함된 4성급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프리미어 객실에서 투숙하며 '스페인 광장'과 '사랑의 절벽' 등의 주요 여행지를 둘러볼 수 있도록 '괌 아일랜드' 관광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4/5성급 호텔에서의 고품격 투숙과 방콕 및 파타야 주요 명소 투어를 포함하고 있으며 태국의 아름다운 뷰맛집에서의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전통 안마 및 야시장 투어, 해양스포츠 체험이 가능한 '방콕&파타야'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필리핀 보홀과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베트남 다낭&호이안, 푸꾸옥, 라오스 등 다양한 도시들도 여행할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롯데호텔 제주가 12월 22일까지 8층 로비에 위치한 L-라운지에서 제주 돌문화를 그림, 사진 등으로 만날 수 있는 '돌문화 전시'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는 돌문화를 널리 알리고 돌담을 다루는 작가들과 상생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 제주의 돌담은 단순한 경계의 의미를 넘어 삶의 터전을 지켜주는 보호막이자 제주 사람들의 공동체 의식과 협동 정신의 상징이다.

롯데호텔 제주가 12월 22일까지 8층 로비에 위치한 L-라운지에서 제주 돌문화를 그림, 사진 등으로 만날 수 있는 '돌문화 전시'를 진행한다. © 롯데호텔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 저마다의 방법으로 돌담을 담아낸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변함없이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돌을 자연의 근본으로 생각하는 이창희 작가는 수만 번의 붓질로 형상을 만들어가는 적묵법을 이용해 돌담과 자연의 조화를 표현한 '돌담-넝쿨' '돌담-숲' '금악리 오름' 등을 선보인다.

제주 일상 속 돌담 풍경 사진을 찍은 돌빛나예술학교 교장 조환진 작가의 '한림 3리', 사라져가고 있는 제주 자연의 소중함과 돌담에 축적된 기억, 시간을 탁본으로 뜬 홍기자 작가의 '김녕밭담' 등의 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