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터 지라프가 단골 손님들을 위해 만든 특별한 디저트’라는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 ‘카삭산도’는 바삭한 식빵에 다양한 크림을 넣은 것이 특징이며, 총 6종의 토핑(디플로마, 크렘브륄레, 딸기, 팥인절미, 초코, 애플시나몬)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센텀 신세계백화점을 시작으로 △대구 더현대백화점 △목동 현대백화점 △압구정 현대백화점 △미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된 릴레이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카삭산도의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을 알렸다.
주식회사 쥬노 관계자는 “앞으로도 카삭산도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디저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쥬노는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현대 등 주요 백화점과 협력하며, F&B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벤더사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