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Tim Hortons)이 시그니처 카테고리 ‘멜트(Melt)’가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해당 브랜드의 시그니처 샌드위치로 매일 새롭게 준비되는 신선한 재료와 함께 주문 즉시 조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키친에서 주문 즉시 만들어져 특유의 따뜻하고 신선한 풍미는 물론 알찬 포만감까지 자랑해 론칭 이후 한 끼 식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대표적으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메뉴는 ‘메이플 햄앤치즈 멜트’와 ‘트러플 머쉬룸 멜트’이며 가을을 맞아 ‘갈릭 스테이크 멜트’와 ‘어니언크림 햄머쉬룸 멜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전 매장에 보유하고 있는 키친을 기반으로 높은 퀄리티의 메뉴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푸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확장을 통해 커피와 함께 제대로 된 푸드를 즐기며 고객에게 한층 더 높은 차원의 카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