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는 겨울철 집 꾸미기를 앞둔 고객을 위해 가구 특별 프로모션을 13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14일부터 연말까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와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신제품과 인기 가구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품목인 소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캄포 시리즈의 캄포 레더 캄포 럭스와 프리미엄 컬렉션 라메종의 에르네 등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캄포플러스 소파와 가죽 소파 구매시 타 카테고리 가구를 추가 구매하면 최대 3종까지 15% 할인된다.
신제품 캄포 클라우드와 캄포 리클라이너는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은 5% 700만원 이상은 5% 1000만원 이상은 7%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가죽 소파 신제품인 하이백 등받이의 코번과 부드러운 볼륨감의 바젤도 구매시 최대 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이 제공된다.
침실 가구도 할인 혜택이 풍성하다. 친환경 인증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등급별 최대 15% 할인되며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동시 구매시 프레임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닝룸과 홈오피스 가구는 세트 구매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벨 라파엘 등 인기 홈오피스 가구는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되며 신제품 비엔나 식탁 블랙 컬러는 세트 구매시 15% 할인된다.
이외에도 드레스룸 가구 구매시 최대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겨울철 인테리어 소품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겨울 집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각 공간별 인테리어에 꼭 필요한 가구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감각이 담긴 가구들로 따뜻하고 포근한 연말 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