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유교전은 30년 전통의 유아 전문 전시회로 유아동 관련 교육 교구 교재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행사다. 교원 빨간펜은 지난 7월 제53회 유교전에서 일평균 800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체험존 빨간펜 히스토리 북카페 빨간펜 튼튼센터 등 4가지 콘셉트 존을 구성해 외국어 스마트 학습 전집 어린이건강기능식품 등 대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달 새로 출시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는 대형 멀티 비전과 스마트 패드 헤드셋을 통해 체험이 가능하며 북카페 존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교원 빨간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시 타포린백과 컬러링북을 제공하며 학습 상품 및 건기식 상담 완료 고객에게는 캐릭터 담요&파우치 세트와 유아용 도서를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새롭게 론칭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뿐만 아니라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대표 상품들을 직접 실감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며 "아이 특성별 연령별로 맞는 각각의 상품들을 현장에서 경험해보고 방문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