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화제 라면을 이마트에서"…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 나온다

"SNS 화제 라면을 이마트에서"…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 나온다

머니S 2024-11-13 06:00:00 신고

3줄요약

이마트가 SNS에서 화제가 된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SNS에서 화제가 된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이마트
SNS에서 화제가 된 라면을 이마트에서 살 수 있게 된다.

이마트는 오는 15일부터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제 비법 레시피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을 출시하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5~21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 1봉(4개입) 3584원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은 캠핑·여행 필수재료인 고기와 쌈장을 동시에 활용해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CJ제일제당 찍장으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라면과 어우러지는 특유의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다.

쌈장라면은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어디서든 볼 수 있는 식재료와 쉬운 레시피 그리고 훌륭한 맛으로 소개돼 각종 SNS에서 인증샷 릴레이가 이어지는 등 화제를 몰았다. 이에 이마트는 CJ ENM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했다.

쓱데이 3일 동안 4만개 가까이 팔린 '본고장 대왕라면' 3종도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행사기간 행사카드 결제 시 본고장 대왕라면(4인분·472g)을 2500원 할인한 4480원에, 본고장 대왕쟁반짜장(984g)·대왕튀김우동(905g)은 3000원 할인해 각각 7980원과 6980원에 판매한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와 협업해 이마트가 단독 출시한 '삼양 맵탱'(맵콤함을 더한 소고기 진한맛·4입)도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한 3584원에 판매한다. 레드비트로 핑크색 면을 만든 '핑크퐁당라면'(4입)도 11월 한달 간 20% 할인한 5440원이다.

이뿐 아니라 이마트는 라면 제조사들과의 다양한 협업·기획을 통해 이마트만의 색다른 라면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는 이달 말 농심 콩라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국내산 돼지고기 원료로 육수를 낸 구수하고 부드러운 '팔도 한돈라면'(12월 말) 역시 단독으로 선 출시할 예정이다. 오뚜기와 협업한 이금기 굴소스 볶음면도 있다.

이마트가 다양한 이색라면을 선보이는 이유는 개인의 미식 기준이 다양화됨에 따라 라면이 하나의 요리로 인식돼 이색라면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세분된 미식의 기준과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직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색다른 라면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다양한 기획·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