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펌
내가 보기엔
지금 이 공식 클바라고 하는 씨발새끼들은 그냥 예전 경험치 분배 공식 테이블을 가지고 있지 않음
옛바에는 직업에 다양성에 따라 보너스 경험치가 존재했고
같은 직업이 여럿 들어가면 경험치 배분이 훨씬 적어진다던가 그런 디테일한 감소 패널티가 있었는데
그런 것들이 좃도 하나도 구현이 안되어있음
위와 같은 때문에 800층같은곳에서도 그냥 [뽀너스 보너스 경험치], 일명 뽀경 넣을때에는 격수가 검황이면 도적 뽀경, 격수가 진검이면 전사뽀경 등
직업의 다양성을 고려해서 뽀경 넣었었음
이전 경험치 분배 방식이 과하게 많이 주는게 사실이었고, 과거 공식(나도 정확하게 알고 있지는 않지만) 주술사 떼그룹같은경우에는
엄청난 경험치 패널티(심지어 위 자료보면 현자+현자가 가장 큰 패널티를 받음)를 받아야 정상이었고
주술사 12명 파티 이런건 비효율의 극치라서 절대로 나올 수가 없는 조합이었고
여기 운영진이 반박하던....
[아 그 당시에는 몰랐던 사냥법이 발견된거예요^^]라는 개소리는 ㅈ도 틀린말인거임
근데 문제를 유저들이 지적하자
대뜸 경험치 65%패치를 때려버리는데
원래 옛바에서 [동렙격수+동렙도사] 둘이 그룹해서 하면 손해보는 경험치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니었는데
지금 현재 바클은 2인룹만해도 경험치가 개 떡락함
경험치가 지나치게 많다고 지적하니 중간이 없이 그냥 그룹 경험치를 개 작살을 내버려서
전직업 왕퀘가 최고인 게임을 만들어 버렸음
그냥 과거 그룹 경험치 분배방식 데이터가 소실된게 아닌가 싶을정도인데
경험치 분배는 고증이 불가능한 영역인가?
ㅋㅋ
그룹사냥이 필수적인 도사는 지금 하루하루 계속 경험치 손해보고있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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