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로, 대규모 리더급 인재 공개 채용 나서

오케스트로, 대규모 리더급 인재 공개 채용 나서

데일리 포스트 2024-11-12 20:18:49 신고

3줄요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오케스트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 / 오케스트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클라우드 전문기업 오케스트로가 대규모 리더급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

오케스트로는 12일 “이번 채용은 개발, 영업, 사업, 운영 등 전 직군을 대상으로 하며, 팀장급 리더를 비롯해 파트장, 실장, 본부장, 임원 등 두 자릿수 이상의 대대적인 규모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직무역량 인터뷰, 컬쳐핏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는 11월 24일 자정까지다.

2018년 설립된 오케스트로는 기술 혁신과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매년 두 배 이상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만 200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 총 직원 수가 500명을 넘어섰다. 오케스트로는 이번 리더급 전문 인재 영입을 통해 각 부서의 전문성과 리더십을 강화하고, 사업 확장 및 혁신 속도를 한층 가속화할 계획이다.

오케스트로는 IaaS, PaaS, SaaS, CMP 등 클라우드 풀스택 솔루션과 AIaaS 등 첨단 기술 개발을 통해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 중이다. 2023년 국내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회사 중 가장 높은 기업 가치인 6300억원을 인정받으며 1300억원의 대규모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또 최근 자회사 오케스트로 클라우드 설립, 여의도 NH농협캐피탈 빌딩 매입, 생성형 AI 전문기업 라이프로그 인수 등 공격적으로 기술 역량과 시장 입지를 강화 중이다.

오케스트로는 국내외 오픈스택 커뮤니티에서도 주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오케스트로는 오픈스택을 포함해 클라우드 오픈인프라 생태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 초 국내 기업 최초로 오픈인프라 재단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멤버 이사회로 승격됐다.

플래티넘 멤버에는 오케스트로를 비롯해 마이크로소프트, 에릭슨, 화웨이, 윈드리버, 앤트그룹 등 글로벌 기술 기업 6개사가 속해 있다.

김영광 오케스트로 대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디지털 트윈 등 급변하는 클라우드 시장에서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 주도권을 선점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리더급 인재 영입은 각 부서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여 회사 성장의 중요한 동력이 될 것”이라며 “오케스트로가 만든 클라우드가 글로벌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오케스트로는 지속적으로 우수 인재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