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동아제약(사장 백상환)은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이 오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메가주'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를 비롯한 업계 종사자들과 반려인들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펫 산업 박람회다. 사료나 용품뿐만 아니라 애견 동반 여행, 펫테크 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가 소개된다.
올해 1월 동아제약에서 선보인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벳플은 1년 동안 서울, 부산, 경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에 참여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경험을 늘렸다.
벳플은 이번 박람회에서도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리 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꾸며진 부스에서는 반려동물의 멘탈케어 중요성을 알리고, 벳플 영양제 시식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약 5천여개의 벳플 체험키트를 준비하여,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최대 60% 할인과 2+1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벳플 부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펫티슈를 증정하며, 박람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의 마음을 진단할 수 있는 ‘마음건강검진’와 고양이 ‘스크레쳐 방석’을 각 3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벳플 담당자는 “국내 펫 페어 중 가장 큰 규모인 메가주에 참석해, 해외 바이어와 업계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벳플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브랜드 런칭 이후 1년간 벳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반려인분들께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메가주 행사에서 더욱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주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벳플은 동아제약 수의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로 반려견 영양제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 반려묘 영양제 3종(헤어볼케어,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 등 총 6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동아제약은 유기동물 보호와 입양 활성화를 위해 동물과 행복한 세상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벳플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