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이 겨울을 대비해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이 특징인 겨울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했다.
12일 한성에프아이에 따르면 화보는 자연 친화 콘셉트로 오닐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담아냈다.
오닐은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 취향에 따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내추럴한 컬러의 스탠다드한 아이템들을 포함시켰으며,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겸비한 상품들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겨울 날씨를 대비한 어그부츠를 포함한 방한화, 패딩 상의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오닐이 선보이는 주요 겨울 신발 상품으로는 △방수와 발수성을 갖춰 다양한 날씨와 활동에 적합한 ‘브리스코 남성 하이 방한화’ △부드러운 솜털이 전방위로 안쪽 온도를 잡아주며 편안함과 보온성을 갖춘 ‘베시아나 플랫폼 여성 미드’ △내구성이 우수한 입체 패턴 아웃솔과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편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폼니오 여성 슬라이드’ 등이 있다.
패딩조끼는 아우터와 레이어드하기 좋은 겨울 아이템으로, 오닐의 패딩조끼는 높은 방한성과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패딩조끼 상품군 주요 상품으로는 ‘벨리 덕다운 베스트’, ‘벨리 여성 덕다운 스탠넥 베스트’ 등이 있다.
오닐 관계자는 “겨울 컬렉션에 포함된 상품 중 패딩조끼 상품군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이달 주력 상품이자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닐은 컬렉션 화보 공개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대 15만원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오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따듯하고 부드러운 기모 안감에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넥워머가 사은품으로 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