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연합뉴스) 김용민 기자 = 대구시와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이 운영하는 대구글로벌게임센터가 오는 14일부터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G-STAR)2024에 참가해 지역 게임 업체의 콘텐츠를 홍보한다.
센터는 트루소프트 '캔들나이트'를 비롯해 스프링 게임즈 '정복소녀키우기', 부싯돌 '런프렌즈' 등 6개 기업 콘텐츠를 집중 홍보한다.
이 가운데 '정복소녀키우기' 게임은 올해 1월 출시해 9개월 만에 24억원 이상 매출과 17만 건 이상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대구글로벌게임센터는 매년 지스타 BTB(기업 간 거래) 대구 공동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는 6개 기업이 참가해 60건의 상담과 65억원이 넘는 실적을 올렸다.
센터 관계자는 "대구 토종 게임 기업의 게임 개발 기술력을 국내외 바이어에게 제대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yongmin@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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