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홈플러스는 연말을 앞두고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대규모 와인·위스키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와인은 올해 마지막 역대급 와인 장터 '와인 메가 페스타'를 개최한다. 먼저, 14일부터 17일까지는 일자별로 해외 유명 와인을 오프라인 50개 점포에서 한정 판매한다. 14일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보르도 와인 중 하나인 '샤또 딸보 2021(750ml)'를 초특가에 선보이며, 1000병 이상의 최대 물량을 확보했다. '몰리두커 카니발 오브 러브(750ml)' '몰리두커 인챈티드 패스(750ml)'도 할인해 판매한다. 15일에는 '샤또 깔롱 세귀 2021(750ml)' 등을 18만원대에, '샤또 린치 바쥐 2021(750ml)' 등을 21만원대에 선보인다.
16일에는 '샤또 몽로즈 2021(750ml)' '돔 페리뇽 2015(750ml)' '샴페인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 2015(750ml)' 등을 만나볼 수 있다. 17일에는 '덕흔 나파 까베르네쇼비뇽(750ml)' '쉐이퍼 릴렌틀리스 2019(750ml)' 등을 준비했다.
각종 인기 와인들도 초특가에 준비했다. 7대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몰리두커 더 복서 외 3종(750ml)'을 각 4만원대에, '텍스트북 나파 까베르네쇼피뇽/멜롯(750ml)'을 5만원대, '신퀀타 꼴레지오네 (750ml)' 등을 각 3만원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위스키 행사도 풍성하게 진행하고, 한정 판매 해외 유명 위스키는 오프라인에서 일자별로 선보인다. 14일에는 '산토리 히비키(700ml, 1인 1병)' '맥캘란12년셰리오크(700ml, 1인 1병)' '맥캘란12년더블캐스크(700ml, 1인 1병)' 등이다.
15일에는 '더글렌드로낙 12년(700ml, 1인 1병)' '와일드 터키 라이(700ml)', 16일에는 '야마자키 DR(700ml, 1인 1병)', 17일에는 '산토리 하쿠슈 DR(700ml, 1인 1병)'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와인은 10만원, 위스키는 15만원 이상 결제 시 오프라인 고객과 주류이지픽업 고객 모두에게 2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한정 판매 주류 취급 점포 등 자세한 사항은 마이홈플러스 앱 '주주클럽'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틀벙커가 연말 모임용 주류를 고민하는 고객의 부담을 덜어준다.
날씨가 추워지고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말 모임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로 즐기기 좋은 와인과 위스키의 수요가 높아지고있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마트 와인, 위스키 주류 전체 매출 중 20%가 연말을 앞둔 11~12월에 발생했다.
이에 보틀벙커 3개점(잠실점,서울역점,상무점)에서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와인·위스키·리큐르(혼합주) 총 1400여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블랙벙커데이'란 주류 전문 매장 보틀벙커에서 상/하반기 연 2회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해당 행사가 시작되면 와인/위스키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행사 상품 리스트가 공유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인기 와인과 위스키에 대해 일자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4일에는 '샤또 라퐁 로쉐 2020(750mL)'를 7만원대에, '세냐 2016(750mL)'을 19만원대에 판매하고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 샴페인(750mL)'은 46만원대에 선보인다. 인기 일본 위스키 '히비키 하모니(700mL)'와 '러셀 리저브 15년(750mL)'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추가로 '맥캘란 30년 쉐리오크' 및 '샤또 깔롱 세귀르 2020(750mL)'을 포함한 와인 8종과 '야마자키 DR(700mL)'을 포함한 위스키 15종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일자별 행사 내용은 보틀벙커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5만원대 이하 가성비 와인도 판매한다. '몬테스 알파 와인 2종'에 대해 2병 이상 구매 시 병당 2만 5900원에 판매하고 '인비보 소비뇽블랑(750mL)' '무초 마스 레드/화이트 스파클링(750mL)'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블랙벙커데이 행사 기간 특별 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와인, 와인용품, 페어링푸드 등 주요 상품을 행사 카드(롯데/신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엘포인트 회원일 경우 '산토리 가쿠빈(700mL)', '발베니 12년(700mL)', '버팔로 트레이스(700mL)',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 라이(750mL)',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700mL)' 위스키 5품목에 대해 행사 카드 결제 시 기존 대비 최대 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보틀벙커 멤버십 회원(실버,골드,다이아몬드) 대상으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루이 뢰더러 크리스탈(750mL)'과 '파이퍼 하이직 레어(750mL)'에 대해 각 1만원,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보틀벙커 앱 내 쿠폰함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오늘(12일) NC대전유성점에 셰프 조리 공간을 포함한 150㎡ 규모로 델리 바이 애슐리 6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이나 수도권이 아닌 지역 광역상권으로는 첫 번째 매장이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의 레스토랑 뷔페 '애슐리퀸즈'의 대표 메뉴를 델리(즉석조리식품) 형태로 선보인 브랜드다.
올해 3월 강서점을 시작으로 부천점, 강남점, 불광점, 야탑점에 순차적으로 오픈해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넘어섰다. 운영 매장수에 비해 지점별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마트 델리의 전성 시대를 이끌고 있다.
인기 배경으로는 '집밥' 인식의 변화에 따른 틈새 시장 전략을 통해 비싼 외식 대신, 가격에 부담이 없으면서도 압도적인 메뉴수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150여 종이 넘는 다양한 메뉴를 셰프들이 직접 매장에서 '당일 조리' 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당일 판매' 해 이커머스에서 경험할수 없는 상품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
1-2인 가구나 점심 식사로 직장인들이 선택하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과 양으로 담아내어 고객 장보기에 딸려 오는 델리 구매가 아닌, 그 자체로 오프라인 마트 유입을 이끌어내는 한 끼 간편식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신세계면세점이 넷플릭스 인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 권성준 셰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다이닝(Christmas Dining)'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진행 예정인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여행의 설렘은 물론, 맛있고 즐거운 미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권성준 셰프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셰프로, 맛밤을 활용한 ‘밤티라미수'를 선보여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다이닝에서 밤티라미수를 포함한 특별한 코스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12일과 13일 이틀간 진행 예정이며,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식사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응모 이벤트 참여고객 중 12명을 선정해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2인 코스요리 식사 초대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들은 런치 또는 디너타임에 와인과 함께 신세계면세점 크리스마스 다이닝만의 특별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SNS 기부 이벤트'도 금일부터 내달 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다이닝 이벤트 홍보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1건당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모인 기부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부산 사직야구장, 고척스카이돔 등 국내 야구경기장에서 판매되는 먹거리 중 가장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메뉴인 '야구장크림새우'를 오는 14일부터 전국 점포에서 판매한다.
천만 관중 시대를 맞으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 한국 프로야구의 높아진 인기로 올해 야구시즌은 막을 내렸지만 그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야구팬들의 눈과 귀가 이제는 지난 10일부터 시작된 국제 야구대회와 야구예능 등으로 쏠리면서 '직관(직접 관람)'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하는 집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올해의 경우 늘어난 야구팬들에 따라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서 '야구장별 먹거리 총정리'와 같은 야구장 취식문화 관련 게시물들이 다수 양산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이에 집에서도 야구장 먹거리를 먹으며 직관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야구장크림새우'를 즉석푸드 상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야구장크림새우는 매 구장에서 경기 전부터 많은 관중들이 줄을 서서 사먹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메뉴다. 최근에는 야구를 좋아하는 한 연예인이 방송에 나와 직관 시 꼭 먹는 최애 메뉴로 언급하기도 했다.
'야구장크림새우'는 새우가 총 8미로 구성돼 있으며, 1미당 35g 수준으로 중형 사이즈의 오동통하고 두툼한 새우를 맛볼 수 있다. 겉은 빵가루를 입혀 시간이 지나도 바삭하게 먹을 수 있도록 튀겨낸다. 패키징의 경우도 길쭉한 종이용기와 뚜껑으로 구성해 소스가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프리미엄 향과 보습 탄력 기능을 담은 '퍼퓸부티크'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향료를 블렌딩해 은은하면서 풍부한 잔향을 자랑하는 퍼퓸부티크 라인은 로즈 블러쉬, 라 플레르, 상탈 머스크 등 총 세 가지 향으로 바디워시 3품목과 바디로션 2품목을 선보인다.
시프레 플로럴 계열의 로즈 블러쉬 향과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의 라 플레르 향에는 15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사 'MANE'의 향을 적용했다. 또한 고급 향수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더해 제품을 욕실에 두는 것 만으로 특별한 향과 분위기를 연출한다.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플라워 에센셜 오일과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피토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깊은 보습, 탄력과 함께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살결에 스미는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퍼퓸부티크 라인은 이달 중순부터 아모레몰과 SSG닷컴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12월 초 이마트 창립 행사 기간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펫케어'가 새로운 스푼 타입의 고양이 간식 '냥스푼'을 이마트 몰리스펫샵에서 판매한다. 냥스푼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건 이마트24 편의점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다.
냥스푼은 고양이가 좋아하는 참치와 닭 가슴살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스푼형 고양이 간식이다. 스푼 모양으로 만들어서 간편하게 먹일 수 있고, 고양이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과 영양소가 풍부한 제품이다. 2019년 일본에서 처음 출시한 직후 현지 돈키호테(할인잡화점)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대대적인 인기를 모았다.
우리 나라에서는 지난해 9월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처음 선보였는데 이후 매 행사장마다 완판을 달성하며 큰 인기를 모아가고 있다. 올해 8월에는 '조미료 Free, 착색제 Zero'의 무(無) 첨가 냥스푼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이마트 몰리스펫샵 입점으로 냥스푼 구매를 원하는 전국 고양이 집사들의 제품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엘지유니참은 몰리스펫샵 입점 이벤트로 전국 25개 점포 현장에서 냥스푼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냥스푼 1팩(4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에 유럽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Clarins)가 신규 입점했다.
천연 식물 성분 화장품으로 유명한 클라랑스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올해 70주년을 맞았다. 22가지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세럼 '더블세럼 G9'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임산부를 위한 '바디파트너'는 튼살 관리 제품으로 유명하다.
R.LUX는 오는 24일까지 클라랑스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원스텝 클렌저(30ml)를 증정한다. 클라랑스의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클라랑스 본사를 통해 직매입한 정품이다. 고객은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한 개라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원스텝 클렌저(30ml)를 증정한다. 베스트셀러 제품별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더블세럼 G9 구매 고객에게 V리프팅 마사지기(괄사)를 추가로 제공한다. '엑스트라 퍼밍 넥크림' 구매 시 넥크림(15ml)과 하이드레이팅 토닝 로션(50ml)을 증정한다. '바디파트너' 구매 고객은 토닉오일(30ml)을, 픽스 메이크업을 구매한 고객은 립 오일 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엑스트라 퍼밍 넥 크림과 바디파트너를 동시에 구매한 고객은 최대 8만원 상당의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17일에 글로벌 베스트셀러 더블세럼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며, 모든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해준다.
구매한 모든 제품은 고급스러운 R.LUX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다음날 배송된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R.LUX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기념일과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연말을 맞아 브랜드 최초 색조 메이크업 컬렉션인 '꿈결' 컬렉션을 출시한다. 힐어스의 '꿈결 컬렉션'은 금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꿈결 컬렉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집중했던 힐어스가 선보인 첫 번째 색조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몽환적인 컬러감을 더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힐어스 꿈결 컬렉션은 △컬러 페어링 팔레트 2종 △베어 립 글로우 5종으로 출시되었다. 현실과 꿈의 경계를 넘나든다는 의미의 '꿈결'이라는 컬렉션 명칭에 걸맞게,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와 같은 특별한 자리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컬러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 페어링 팔레트'는 아이섀도우부터 치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팔레트다. 데일리 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7가지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피부가 편안한 사용감을 중시하는 힐어스 제품인 만큼 가루 날림이 없는 고운 입자가 특징으로,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섬세하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은은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톤 및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드림 △드림라이크 2종으로 출시되었다.
힐어스는 추운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뉴트럴 컬러의 립 글로우도 함께 선보였다. 차분하고 맑은 컬러감을 자랑하는 5개 제품으로 구성된 '베어 립 글로우'는 보습감과 광택감은 물론 덧발라도 과하지 않은 색감이 특징이다. 10중 히아루론산과 스킨케어 성분 75% 등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입술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은은한 광택이 입술에 얇게 밀착돼 적당한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적합하다.
힐어스 꿈결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꿈결 컬렉션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최대 35%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무신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별 기획전에서는 꿈결 컬렉션 외에도 힐어스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인 숨결 글로우 및 숨결 클라우드 컬렉션 제품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별 기획전 한정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꿈결 컬렉션 2종 세트 및 베어 립 글로우 듀오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립 키링 파우치를 증정한다. 힐어스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꿈결 베어 립 글로우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 별로 숨결 글로우 파운데이션 샘플 및 꿈결 컬렉션 글리터리 글로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규모 패밀리 세일인 만큼 라엘위크 단독 대용량 번들 '베스트 패키지'를 구성해 50% 할인 판매한다.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와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로 구성된 A세트 등 3가지 구성으로 준비했다.
또,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을 번들로 선보여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소형·중형·대형) 10팩,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미디엄·라지) 8매 6팩, '무표백 순면커버 생리대'(소형·중형·대형) 10팩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선보인다. '라엘X노티드 콜라보 패키지'를 라엘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중형·대형) 10팩을 구매하면 노티드 캐릭터 파우치 키링 1개를 증정하는 특별 구성도 마련했다.
이 밖에 '천연 여성 청결제' 등 라엘 Y존 케어 제품,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와 '라엘 밸런스 미오 이노시톨 앤 콜린' 등 라엘 밸런스 여성 건강식품, '유기농 순면커버 요실금 패드' 등 라엘 요실금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회원 혜택, 선착순 쿠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상품 할인 쿠폰,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난방용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디자인과 가성비, 휴대성까지 갖춘 고효율 소형 난방가전 판매를 확대한다.
올해 역대급 한파 예보로 동절기 기온이 전년보다 떨어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난방용품을 일찍부터 장만하려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올해 난방가전 신상품을 전년 대비 한 달 가량 앞당겨 론칭한 결과, 10월 난방가전 주문건수는 전년 대비 5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휴대성과 디자인이 우수한 소형가전이 인기를 얻고 있다. 욕실, 화장실 등에 간편하게 걸 수 있는 '바툼 욕실 온풍기'는 올해 10월 초에 선보여 한 달 만에 7천 세트가 판매됐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영하권 한파가 예상되는 12월을 앞두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고효율 소형가전을 집중적으로 판매한다.
이달 16일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리플렉트 에코 히터'를 단독 론칭한다. 반사판을 활용한 복사열로 열기를 증폭시켜 200~400W의 저전력으로 높은 난방 효율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좌우 90도 회전 기능과 2.3kg의 가벼운 무게로 난방이 필요한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하다.
오는 20일 휴대용 무선 온열기기 '잉코 포켓 온열찜질기'도 론칭한다. 복부 온열 기능은 물론, 부착된 주머니에 손을 넣을 수 있어 겨울철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달 중에는 눈사람 모양의 이색 디자인과 히터, 온풍기, 서큘레이터의 기능을 합친 '바툼 핫큘레이터 스노우맨 히터'를 비롯해 '모엘로 욕실 온풍기' 등 욕실 케어 가전도 선보인다. 온라인몰에서는 이달 14일까지 '월동대전' 특집전을 열고 '브루네 가습기' '프롬비 전기히터' 등 계절가전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도 발열 조끼, 온열 매트 등 난방용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컬리는 2025 수능을 앞두고 '격려의 수험 선물'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컬리는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단호박떡, 초콜릿 등 간식부터 핸드크림, 마누카꿀 등 뷰티 상품과 건강 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총망라했다. 약 500여개 상품을 선보이며 상품별 할인에 카드사 추가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먹거리 상품들은 언제나 인기다. 다채로운 필링으로 유명한 부산의 퓨전 디저트 맛집 '또옥' 찹쌀떡 세트를 추천한다. 전통적인 응원 선물인 '장수엿' 땅콩엿 선물세트와 '바오담' 호두강정, '마야니' 피아트 크레미니 믹스 초콜릿도 한입거리로 선물하기 좋다.
대표적인 수능 선물에서 벗어나 센스있는 뷰티,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것도 트렌드다. 뷰티컬리는 부담 없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1만 원 이하의 핸드크림부터 '산타마리아노벨라' '논픽션' 등 고급 퍼퓸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마누카꿀, 홍삼, 멀티비타민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기고 카드사별 10% 할인 쿠폰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기획전 내 '10% 쿠폰' 적용 상품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지급한다.
인터파크트리플이 벨기에 관광청 등과 함께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스타에서는 '오드 괴즈 분' '세종 듀퐁' '로슈포르 트리플 엑스트라' '발듀 그랑크뤼' 등 벨기에 맥주 10종에 대한 테이스팅 클래스를 진행한다. 특히 트리플 서비스 중 하나인 '여행기' 공유를 통해 벨기에 추천 관광 명소와 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양조장 정보를 넘겨받은 후 해당 정보를 살펴보며 실제 벨기에를 여행하듯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는 바운티에스앤비, 비욘드컴퍼니, BTR커머스, 플랜비, 윈비어 등 벨기에 맥주 전문 수입사들이 직접 참여해 맥주 시음 지원은 물론, 벨기에 도시와 양조장에 대한 설명까지 더할 예정이다. 또한 '델리리움 크리스마스'와 '세인트 버나두스 크리스마스' 등 벨기에 크리스마스 맥주도 만나볼 수 있다. 벨기에 크리스마스 맥주는 매년 생산 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 해 생산된 맥주는 이번 시즌에만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앞서 지난해 11월과 올해 3월에도 진행된 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맥주 페스타는 매회 티켓 전체 매진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대중들에게 벨기에 맥주 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매주 금,토 양일간 서울 성동구 ‘백이의'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위한 티켓은 트리플 또는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지난 1년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로 고생한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바로 다음날인 11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 '고생했수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누구든지 누릴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증빙 서류를 지참하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면 파크 1일 이용권 현장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수험생 본인은 정상가의 50% 우대 혜택을 받아 11월21일까지는 3만2500원에 이용 가능하며, 11월22일부터 12월31일까지는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동반인은 최대 4인까지 3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돼 가족, 선후배 등과 같이 함께 방문해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우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논술 수험표, 수능 원서 접수증 등 수험생임을 입증할 수 있으면 가능하며 신분증 지참이 필수이다. 특히, 이번 수험생 할인 혜택은 1회성이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수능 수험생에게는 2가지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첫번째로는 레고랜드 대표 리테일 매장 '빅샵(BigShop)'에 방문하면 수험생 본인에게 레고랜드 미니피겨 1종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여기서 증정 받은 미니 피겨를 레고랜드의 '미니 피겨 트레이딩' 상시 이벤트를 통해 파크 내에서 만나는 직원의 명찰에 달린 것 중 원하는 것이 있으면 맞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두번째로는 기존 세일 중복상품을 제외한 레고랜드 내의 모든 리테일 및 F&B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패키지 '시그니처 윈터(Signature Winter)'을 3년 연속 출시한다.
시그니처 윈터는 자체브랜드(PB) 상품 '테디 베어',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등을 담은 더 플라자 대표 패키지다. 평소엔 외국인 투숙률이 약 75% 달하지만 겨울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엔 내국인이 전체 투숙객의 85%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혹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PB 상품 '산타 베어'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스케이트장 입장권 3매가 제공된다. 산타 베어는 테디 베어 뮤지엄과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인형으로 지난해에는 준비한 모든 수량이 조기 소진된 바 있다. 별도 구매는 15일부터 더 플라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더 플라자는 서울광장은 물론 덕수궁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광화문광장, 명동 등 서울 주요 명소와 인접해 도심 데이트에 제격이다. 투숙 기간은 12월2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다.
15일까지 예약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라스테이가 수험생 가족을 위해 전용 패키지를 출시한다.
수험생 전용 패키지 '치얼스 투 뉴 비기닝(Cheers to New Beginnings)'은 수험생은 물론 가족들에게 수능으로 지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며,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패키지는 여수와 제주 지역을 제외한 모든 신라스테이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 이용 시 할인 혜택,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들이 포함된다.
내년 2월12일까지 예약 가능한 '치얼스 투 뉴 비기닝' 패키지는 △객실(1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조식(2인) △중식 혹은 석식 뷔페 수험생 이용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석식은 신라스테이 동탄, 구로, 마포, 역삼, 삼성, 서부산 이용 가능) 등으로 구성된다. 수험생은 수험표와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해야 하며, 만 19세 미만의 학생은 부모 등 법정대리인과 동반 투숙 시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가 서울 강동구 길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강동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강동 직영점은 구로 본사, 강남, 용산, 노원에 이은 서울 내 다섯 번째 직영 매장이다. 이번 강동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총 17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신규 매장은 지상 2층 규모, 약 80평으로 조성했으며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집중 체험하는 공간으로 구성돼 다양한 제품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코웨이 강동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설/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