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신문 = 카르 릴리안 기자] 영국 에이전시 "&friends“ 가 제작한 주류 제조사 캄파리(Campari)그룹을 위해 제작한 캄파리(Campari) 4부작 비디오 광고이다.
칸(Cannes) 영화제의 파트너로서 캄파리(Campari)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텐더 티파니 배리에르(Tiffanie Barriere), 모나 갈로시(Mona Gallosi), 밀리 탕(Millie Tang), 조 쇼필드(Joe Schofield)와 같은 유명 바텐더들이 출연하는 "오드 투 시네마"(Ode to Cinema)라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광고 영상은 네 개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징적인 영화 스타일을 되살린다. 첫 번째는 흑백의 필름 누아르 장르로 시작하여, 60년대 스파이 영화의 미학과 90년대 범죄 영화 스타일로 이어진다. 마지막 부분은 감독 웨스 앤더슨에 대한 경의를 담고 있다.
각 영상에는 유명한 바텐더가 독창적인 네그로니 레시피를 선보이며, 음료의 재료들은 영화의 크레딧처럼 재치 있게 소개되어 그 중요성을 강조한다.
감독 사카리 렉카넨(Sakari Lerkkanen)은 “우리는 50년대부터 오늘날까지 렌즈, 조명, 카메라 기법의 진화를 세심히 관찰했습니다. 롱 렌즈, 와이드 렌즈, 매크로 렌즈에서 점진적으로 핸드헬드 촬영 기법이 부상한 변화를 탐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Client: Campari Group
■ Credits
Agency and production company:&Friends, London, United Kingdom
Executive producer:Lucy Anderson
Producer:Lucie Lerkkanen
Creative director:Harry Woulds
Director:Sakari Lerkkanen
Director of photography:Alex Grigoras
Photographer:Milan Lautier
Photographer assistant:Amelie Waslet
Art director:Helene Sivilia
Set designer:Malaika Marie-Jeanne
Copyright ⓒ AP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