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하이트진로는 100주년을 맞아 올해 다양한 일품진로 제품을 선보인 결과 10월까지 매출액이 전년동기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성장 배경으로 브랜드의 가치와 인지도 확대를 위해 꾸준한 신제품 출시를 꼽았다.
또 모델 발탁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과 일품진로 전담 조직을 운영해 전국 단위로 판매가 확대될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100주년을 맞이해 기념주인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100주년 에디션'과 고연산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랭스'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업계 처음으로 물을 타지 않고 숙성 원액 그대로 병입하는 캐스크 스트랭스 기법을 사용해 '일품진로 캐스크 스트랭스'를 탄생시켰다.
이외에도 지난해 출시한 고도수 '일품진로 오크43' 인기에 힘입어 지난 5월에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12년 숙성 원액을 블렌딩한 '일품진로 오크43'과 5년 이상 숙성원액을 블렌딩한 '일품진로 오크25'는 각 45도, 25도의 증류식 소주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식에 따라 각각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주류업계 최초 100년 기업에 걸맞은 사명감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증류주의 맥을 잇고 관련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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