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오뚜기는 각 지역의 맛을 그대로 담은 '지역식 국물요리' 가정간편식(HMR)을 알리기 위해 가수 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첫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지역식 국물요리류 HMR 광고는 '대한민국 대표 국물 맛집' 컨셉으로 제작됐다.
싸이가 노포 감성의 골목 거리에서 재치 있는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부산 돼지국밥·청주 돼지김치 짜글이 등 다양한 지역식 국물요리를 소개한다.
또 집에서 간편하고 맛깔스럽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오뚜기는 2019년부터 전국 각지의 맛을 살린 지역식 국물요리 HMR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종로식 도가니탕·의정부식 부대찌개·부산식 돼지국밥·청주식 돼지김치짜글이 등 총 19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수 싸이와 함께 지역식 국물요리 HMR의 차별점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각 지역의 특색 있는 국물 맛을 더욱 맛깔스럽게 표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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