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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진행하는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평가로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품질 △고객 인지가치 △고객 불평률 △고객 충성도 △고객 유지율 등 6개 조사항목을 기초로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이중 고객 인지가치, 고객 인지품질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제주항공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그 결과 올해 8월 국적 항공사 중 SNS 구독자 1위를 기록, 10월에는 국적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공식 회원 10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또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을 위한 ‘펫패스’ 서비스부터 ‘반려견 전용 항공편’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고, 제주도내 회원전용 라운지 ‘라운지 제이(LOUNGE J)’ 오픈, 인터레스트립(Interest+Trip)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여행심화반’ 운영, 여행 테마 음악페스티벌 진행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 중심적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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