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화설 솔솔? 탈퇴 멤버 저격한 빅뱅, 이홍기

불화설 솔솔? 탈퇴 멤버 저격한 빅뱅, 이홍기

코스모폴리탄 2024-11-12 08:00:03 신고

3줄요약
빅뱅
인스타그램 @__youngbae__ 인스타그램 @xxxibgdrgn
GD, 태양이 대성의 유튜브에 동반 출연했다. 제작진도 오랜만에 뭉친 빅뱅에게 세 잎 클로버가 새겨진 양산을 선물해 감동을 더했다고. 대성은 양산의 세 잎 클로버를 보고 “네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운, 세 잎 클로버의 꽃말은 행복이다. 우리가 또 3명”이라고 말했다. 이에 GD가 “더 이상 줄지는 말자”고 되받아치며, 탈퇴한 승리와 탑을 간접 언급했다고! 이에 대성은 “두 잎 클로버는 없다.”라고 말했고, GD는 “그건 보기 안타깝다. 그냥 이파리로 친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 폭탄으로 만들었다.


이홍기
인스타그램 @skullhong12 인스타그램 @skullhong12
최종훈이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자 한 일본 팬이 그의 SNS에 “최종훈을 포기하지 말아달라”라는 댓글을 달았다. 그 당시 이홍기는 해당 댓글에 ‘포기야’ 라는 단 3글자의 답글로 사이다를 터뜨린 바 있다.
한편 최근 송은이와 방송을 찍은 이홍기. 송은이의 “이젠 멤버들과 싸우지 않지?”라는 질문에 이홍기는 “옛날에는 많이 싸웠지만, 요즘 팀이 너무 좋다”고 답했다고. 여기에 “요즘엔 저희가 3명이지 않냐, 너무 잘 맞아서 편하다.”고 말하며 최종훈을 간접 언급했다. 하지만 최근 최민환의 논란에 최종훈 때와는 다른 반응을 보여 아쉽다는 반응뿐!


제이
인스타그램 @eajpark 인스타그램 @eajpark
데이식스로 활동 당시 제이는 팔에 ‘1597 211231’이라는 타투를 새겼는데, 해당 타투가 데이식스 데뷔 날과 탈퇴 날을 암시해 팬들에게 상처를 줬다. 결국 2022년 1월 1일 데이식스 탈퇴 후 미국에서 활동 중인 제이.
지난 9월 제이는 미국 라디오에 나와 “데이식스와 관련된 내용을 보면 많은 것들이 떠올라 힘들다. 20대를 바치고 많은 곡을 썼는데, 최근 컴백한 Fourever 앨범을 보고 누군가 저를 그 역사에서 지우는 것 같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또 '멤버들이 아니라, JYP에 하는 말이며 데이식스를 존중하고 행운을 빈다'고 덧붙였지만, 국내 팬들은 제이의 과거 행동을 언급하며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new.kma 인스타그램 @new.kma
최근, 전 멤버 초아와 만난 권민아. 권민아는 그 인증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썼다. 그 글은 간호사 갑질 사건, 객실 내 흡연 사건에 대한 해명과 지민 사건을 폭로한 계기를 설명한 내용이었다. 계약 만료로 인한 탈퇴 후 괴롭힘을 당했던 10년의 활동 기간에 대한 화가 치밀어 한 번은 미치게 욕하고 싶은 심정이었다고. 그 당시엔 이 정도쯤은 괜찮겠지 생각했는데, 도가 너무 지나쳤고 대중에게 피로감을 너무 준 것 같다고 사과했다. 이와 함께 요즘 너무 행복하다며, 앞으로는 언급 안 하고 갈 길 열심히 가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